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스폰서십을 맺은 e스포츠 유명 구단 'T1'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스틸시리즈와 T1이 함께 진행하는 사상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12월 21일 저녁 6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에서 진행된다. 또한, T1의 소속 선수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스틸시리즈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선보일 예정인 스틸시리즈 제품군은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2종(Arctis Nova Pro 유무선), ▲게이밍 키보드 1종(Apex Pro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1종(Prime 무선 마우스) ▲게이밍 마우스 패드 1종(Qck Heavy Large 마우스패드)으로, T1 선수 한 명의 친필 사인이 들어갈 예정이며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2022년을 마무리하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방송 시간 동안 최대 41%의 파격적인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듀얼 무선 게이밍 헤드셋 1종(Arctis 9), ▲게이밍 키보드 1종(Apex 9 TKL US), ▲게이밍 마우스 1종(Prime Mini 무선 마우스)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더불어 T1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제품을 구입할 시 T1의 티셔츠, 후드티, 스트랩, 노트, 펜, 양말, 텀블러, 키링 등으로 구성된 T1 럭키 박스 5종 중 1종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Nova Pro 유무선 헤드셋의 경우, 헤드셋 액세서리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진행 중,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라이브 커머스가 끝난 후에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피글렛 코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혜경 스틸시리즈 한국 지사장은 "스틸시리즈와 T1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T1 팬들과 스틸시리즈 팬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되었으며, T1 선수 친필 및 럭키박스 등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틸시리즈와 T1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처 : 백승철 기자,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80009&site=steelse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