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프라임 마우스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여 프라임 마우스 시리즈 5종 첫 특가 기획전을 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프라임 시리즈의 Prime mini Wireless (프라임 미니 무선), Prime mini Wired (프라임 미니 유선), Prime Wireless (프라임 무선), Prime Wired (프라임 유선), Prime+ Wired (프라임 플러스 유선) 총 5종으로 최대 23%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프라임 시리즈는 ‘승리’라는 키워드에 집중하여 전세계의 e스포츠 대회 선수들과 공동 개발한 프로용 게이밍 마우스다”며 “지난해 출시 후 조기품절을 기록하는 등 프라임 시리즈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스틸시리즈의 프라임 시리즈는 대회용으로 제작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다. 경쟁 제품 대비 5배 오래 지속되는 프레스티지 OM™ 스위치를 장착하여 광속 반응을 통한 정확한 클릭이 가능하며, 마그네틱 코어를 활용한 스위치는 1억 번 째의 클릭도 처음 누른 것처럼 만족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제공한다. 실제로, 스틸시리즈 프라임 시리즈를 직접 구매한 많은 유저들은 프라임 시리즈의 더블클릭 없는 정확한 클릭과 깔끔한 코팅으로 인한 그립감을 최대 강점으로 꼽고 있다.

프라임 미니 시리즈는 프라임 시리즈의 성공을 기반으로 개발된 미니 마우스 시리즈로,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 작은 외관과 초경량의 인체공학적 형태로 12% 더 가볍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프라임 마우스 시리즈 5종 첫 특가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