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17 10:37
조회: 978
추천: 0
검투분들, 힘과 치유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세요.많은 분들이 아이템에 붙는 힘과 치유의 비율이 1:2이기 때문에 힘과 치유의 성능도 1:2일꺼라 믿고있습니다. 저도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도 힘1을 올림으로서 상승되는 딜량과 치유2를 올림으로서 상승되는 딜량이 비슷할 것이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검투는 마공과 더불어 치명타가 상당히 잘 터지는 클래스이므로 힘이 미치는 영향이 다른 클래스에비해 월등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힘1보다 치유2가 검투의 총 딜량 상승에 더 큰 영향을 끼칩니다. 정확한 수치까지는 말씀드리지 못하겠지만 한계선을 힘1 : 치유1.5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힘과 치유를 올리는 이유는 총 딜량을 올리기 위함이지 힘+치유의 총 숫자를 늘이기 위해 힘과 치유를 올리지 않으실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각인의 경우 힘:치유 비율이 1:1.8이므로 힘을 올리는게 효율적이다라고 말씀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저것은 효율적인게 아니라 비효율적인 것입니다.
현 시점에서 힘의 영향을 다른 클래스에 비해 크게 받는 검투조차 힘:치유 비율이 1:1.5정도인데, 다른클래스의 경우에는 볼거도 없이 극치유가 답입니다. 따라서, 속옷은 무조건 날카를 사용하시고 목걸이도 무조건 치명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s : 날카속옷 장사꾼 아닙니다. 치명목걸이 장사꾼은 더더욱 아닙니다.
EXP
10,068
(33%)
/ 10,601
|
스팅핑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