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검투는 역시 가르기/질가 가 전부죠. 거기서 파멸을 추가하면 어떨지 생각들어요.

 

 

질풍가르기:

스텍적용 삭제

그냥 노스텍에서 10스텍효과 만큼의 딜량, 단 몬스터에 타격시만 치명타유발 포함 (나중 30인 던전말고 일반 모든곳에서)

 

파열:

스텍 적용

현제 질풍가르기 처럼 10스텍 쌓이면 파멸이 터지면서 또다른 임팩트로 질가와 대등한 데미지량

파열후 후딜조정, 다른스킬과 연계기 조정

 

필살의의지:

효과 적용시 공속증가 추가

 

 

위 3가지만 좀 적용되도 꽤 잼있지 않을까요?

또한 다른 클래스들은 기본 스킬에 치유발 2배or3배 기본 적용이 되어있으면서

왜 유독 검투에만 문장소모를 해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그것도 겨우 상향되서 가르기 문장에만 추가된거고...

 

 

 

 

 

 

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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