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폭풍의 그림자II
   1안) 10초 -> 20초로 상향 (문장, 연마제외한 순수 필의시간) 
   2안) 10초 -> 필의 지속시간내 유지

2. 폭풍의 그림자 I 
   1안) 몰아치기 한정, 폭풍의 기운 추가 중첩 (현재 모든 공격스킬 막타에 1중첩)
   2안) 발동조건 하향 (현재 폭풍의 기운 50중첩)


* 폭풍의 기운

 

3. 무쌍난무 : 찌르기
   - 공속 버프 증가 및 최대 중첩수 감소 
     (창기 방패방어버프 10->5로 하향하고 중첩효과 상승시켰던 패치와 같은 맥락)
   - 검탱 찌르기중 피격 감소 !

4. 파열
   - 파열뒤 질가 연계 가능하게 변경 (후딜때문에 파열사용후 이단검무나 종단 있는거 아니면 잘 안씀 or 아예 안씀)
   - 자체 데미지 상승

5.. 치명상 효과 변경 (난 이게 가장 불만입니다......)
    - 물리관통 효과 추가 (궁수 절반이라도......)
    - 질가, 종단 위력계수 상향
    - 맹독의 일격 위력배율 추가 (다른 스킬은 너무 오밸같아서.....)

*궁수 패시브와 검투 패시브 비교





6. 검탱 완방 가르기렉 개선

7. 스택 밀리는 현상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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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무사 상향을 보고 창기가 본캐지만 딜러본캐는 검투여서 생각해 본 상향안입니다 

단순 딜량 상승보단 이런 방식이 낫지 않을까 해서 작성해봤습니다

검투님들 다른 좋은 의견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종합해서 1일 1문의 갑니다

검탱님들 미안합니다..
검탱은 1도 몰라서 완방 가르기 렉말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