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3-18 15:33
조회: 1,171
추천: 6
상향안! 의견제시 부탁드립니다1. 폭풍의 그림자II 1안) 10초 -> 20초로 상향 (문장, 연마제외한 순수 필의시간) 2안) 10초 -> 필의 지속시간내 유지 2. 폭풍의 그림자 I 1안) 몰아치기 한정, 폭풍의 기운 추가 중첩 (현재 모든 공격스킬 막타에 1중첩) 2안) 발동조건 하향 (현재 폭풍의 기운 50중첩) * 폭풍의 기운 ![]() 3. 무쌍난무 : 찌르기 - 공속 버프 증가 및 최대 중첩수 감소 (창기 방패방어버프 10->5로 하향하고 중첩효과 상승시켰던 패치와 같은 맥락) - 검탱 찌르기중 피격 감소 ! 4. 파열 - 파열뒤 질가 연계 가능하게 변경 (후딜때문에 파열사용후 이단검무나 종단 있는거 아니면 잘 안씀 or 아예 안씀) - 자체 데미지 상승 5.. 치명상 효과 변경 (난 이게 가장 불만입니다......) - 물리관통 효과 추가 (궁수 절반이라도......) - 질가, 종단 위력계수 상향 - 맹독의 일격 위력배율 추가 (다른 스킬은 너무 오밸같아서.....) *궁수 패시브와 검투 패시브 비교 ![]() 6. 검탱 완방 가르기렉 개선 7. 스택 밀리는 현상 개선 ---------------------------------------------------------------------------------------------------------- 안녕하세요 이번 무사 상향을 보고 창기가 본캐지만 딜러본캐는 검투여서 생각해 본 상향안입니다 단순 딜량 상승보단 이런 방식이 낫지 않을까 해서 작성해봤습니다 검투님들 다른 좋은 의견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종합해서 1일 1문의 갑니다 검탱님들 미안합니다.. 검탱은 1도 몰라서 완방 가르기 렉말곤.............................................
EXP
248,625
(54%)
/ 260,001
|


탱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