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3-21 12:39
조회: 699
추천: 1
무기력의 예언 vs. 축복해제초기에는 축해능력이 정령사에게만 있었으나 사제에게도 추가가 됐죠.
사제에게도 축해능력이 생긴거 자체는 전혀 이견없습니다. 당연히 있어야죠. 무기력의 예언: 최대 4인까지 락온하여 소폭의 데미지를 입히지만 뎀딜보다는 축해스킬로 보는게 맞음. pvp시 피시전자에게 근거리공격스킬 쿨타임증가 효과 있음. 축복 해제: 시전자 중심 8m 내 피격자의 버프를 축해. 인원제한이 몇명인지는 모르겠음. 광역축해냐 락온축해냐 사실 인던에서 다대상 광역축해가 필요한 상황이 전혀 없어서, 인던에서는 차이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굳이 따지자면 오히려 가까이 접근해야 하는 정령이 좀 밀리려나? pvp에서 문제가 되는 스킬중 하나인데요. 솔직히 저도 이건 어떻게 보정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떠오르는건 사제처럼 락온축해로 바꾸거나 아니면 범위를 좁히거나? 사실 문제는 정령사의 결계류가 축해되지 않는다는점, 설사 축해가 된다 해도 다시 키면 그만인점인데, 이부분을 중심적으로 파고들어서 해답을 찾아야 할것 같습니다.
EXP
681,943
(47%)
/ 720,001
인벤러
TERA 포라엘리누-타무르-마나안-아룬의영광-엘린의축제-벨릭의은총-카이아의가호 ![]() ![]() ![]() ![]() ![]() ![]() ![]() ![]() ![]() ![]()
|
쿵구쾅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