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전히 탱/딜 입장에서 바라봤을 때 정령의 개선점 생각해 본 것이니

 

이해도가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1. 분노의 결계 : 치명타 유발 상승치 2.5배로 조정

 

2. 정신의 결계 : 엠 수급량 증가 / 결계 범위 내 팟원들 HP회복 효과 적용시 회복량 증가 버프, 문장으로 추가 

 

3. 정흡 시전중 이동 가능하도록 개선

 

4. 피구슬, 엠구슬 투척 시스템 추가 (전방 12~15m 정도 거리까지 날라가서 생성되도록)

 

5-1. 수호의 정령이 정령사가 받는 [PVE] 데미지의 35% 를 흡수 -> 액티브 스킬로 부여 (ex 공격해 처럼) 

 

-12초 지속 -> 지속 시간 종료 후 수정이 소멸 -> 수정이 소환 소모 MP증가 및 쿨타임 소폭 증가  

-수호 정령 피통 모두 소모시 즉시 효과 종료

-PVE뎀지만 해당되고 PVP뎀지는 해당 사항 없도록 (피빕고려)

-정흡 뎀감과 중복 적용 X

 

5-2. 수호의 정령 소환 유지시 근거리 공격 스킬 [PVE] 데미지 4.5퍼 추가 버프 활성화

 

-지속시간 10초 , 3초에서 갱신 , 수정이 주위 20m 안에 있을 경우만 적용

   

6-1. 번개의 정령 이용한 이탈기 추가

 

- 마공사 전하역류처럼 번정 위치로 정령사 견인 가능하도록 추가

- 쿨타임 30초 / 사용후 번정 소멸 / 사용시 생정 소환 스킬과 쿨타임 공유 (피빕 고려)

- 거리는 10m까지 인식

 

6-2. 번개의 정령 소환 유지시 원거리 공격 스킬 [PVE] 데미지 4.5퍼 추가 버프 활성화

 

-지속시간 10초, 3초에서 갱신, 번정 주위 20m 안에 있을 경우만 적용

  

7. 정령 중복 소환 가능하게 수정

 

8. 주박 맷감 후딜 삭제

 

 

 

그냥 이래저래 인던/PVP 최대한 서로 영향 덜 받게 생각 해봤어요 .

 

위에 저것 다 적용해야한다는 것은 아니고 최대한 정령 특징 이용하는 쪽으로

 

정리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