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통의 주박 맷집 감소 효과의 중첩 횟수가 1회, 중첩 당 효과가 9% 로 변경됩니다.
- 광기의 가호 스킬에 공격속도 증가 6이 추가됩니다. 이제부터 힘의 축복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신성의 번개와 동시 적용 시 더욱 강한 효과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광기의 가호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8 초에서 25 초로 변경됩니다.
- 나태의 저주, 혼돈의 저주, 바위의 속박 스킬 시전 시 선딜레이가 추가됩니다.
- 분노의 결계 스킬의 소모MP가 750 에서 250 로 변경됩니다.
- 생명의 정령 유지시간이 12 초에서 10 초로 변경됩니다.
- 신속의 결계 II 스킬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20 → 30% 상승으로 변경됩니다.
- 안개의 결계 I~IV 치명타 저항 증가 배수가 각각 1.3/1.4/1.5/1.6 → 1.1/1.2/1.3/1.4 배로 변경됩니다.
- 영기 소환 : 보호 스킬의 영기 회복량이 5배로 증가됩니다. 최대효과 대상이 10인에서 20인으로 증가됩니다.
- 소환된 영기의 유지시간이 60 초에서 10 초로 변경됩니다.
- 영기 소환 : 보호 구원의 문장(고급) 효과 지속시간이 60 초에서 10 초로 변경됩니다.
- 정기 흡수 X 스킬의 흡수량과 MP 방출량이 2배로 증가됩니다.
- 정기 흡수 스킬의 위력이 400% 증가됩니다.
- 정기 방출 스킬의 대상 수가 5 에서 20명으로, 적용 범위가 8 → 16m 로 증가됩니다.
- 정신의 결계 스킬의 소모MP가 750 에서 250 로 변경됩니다.
- 징벌의 장막 : 투지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6 → 5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사제 파티 대비 파티딜 및 서포트 능력이 떨어진다고 판단,

광기 스킬에 공속 효과가 추가되며 힘의 축복 효과가 지워지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대신 신성의 번개와 동시 적용 시 더 높은 효과가 덮어쓰도록 변경되며,

광기 스킬의 재사용시간이 25초로 변경됩니다.

또한 파티 상황에서 광역회복 스킬 부재로 인해 안정성이 낮고 집단 PVP 에서 역할이

제한적이라고 판단하여 영기 소환: 보호 스킬 효과가 전반적으로 변경 될 예정입니다.


그밖에 정기 흡수 스킬이 공격기로 활용할 수 있도록 위력이 대폭 증가되었으며,

파티의 MP를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정기 방출 범위와 회복량이 증가됩니다.

그리고 고통의 주막 약화의 문장 효과의 중첩 회수를 1회로 변경하고 효과를 올려

지나치게 많은 락온 조작을 강요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그러나 PVP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피할 기회를 주지 않았던 일부 CC(군중통제) 스킬의

시선 시간이 소폭 추가 될 예정이며, 일부 결계 효과와 생명의 정령 유지 시간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이정도면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광기 공속 추가까지..ㅠㅠ

또 광기 쿨 증가로 풀유지가 약간 힘들 수도..

이제 정흡도 써야할 시기가 왔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