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게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이번 벨페 내용과 관련해서 몇가지만 손봐줬으면 하는데,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않음

- 광기 범위 증가.
벨페 내용에 광기에 공속이 추가되면서, 이전 정령팟에 탱느님들의 불만이 어느정도 해소되는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함.
그런데 광기 쿨이 대폭 증가 됨에 따라, 파티원 전원의 광기를 풀유지 시키는 것이 더욱 어려워 졌다고 봄.
이전에야 광기 풀유지야 이리갔다 저리갔다 광기 계속 쓰면서 풀유지 시켜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쿨증가로인해 그게 더 힘들어 졌다는 말임.

패치 후 광기를 풀유지시키위해서는 탱-몬스터-딜러 형태의 이쁜 진형과 더불어, 저 멀리서 딜하는 원딜들이 없어야함. 더불어 기존의 탱느님이 불만이었던 공속 부족을 해소해주기 위해서는 탱위주로 광기를 써야하고, 더더욱 딜러들의 위치가 중요해졌음.

근데 과연 이게 적용될까 의문임. 
마공사님들 스킬쓰면 뒤로 밀려나지? 
비검사님들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를 왔다갔다하면서 딜사이클 돌리시지? 
거기다가 발로나 기준 쿠마스 완전 뚱뚱해서 딜러들 딱 붙어있는 상황에서 쿠마스에 딱 붙어야 광기가 다 들어감.
현재 범위로는 절대 5인 풀유지 못함. 이건 정령의 능력밖이라..
신번 범위 까지는 안바라지만 적어도 범위는 증가시켜야 이번 광기패치가 의미가 있는 패치가 되는거임.

- 정흡
기존 정령팟의 단점인 마나회복을 개선하고자 정흡을 손본거 같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다만 이거하나만은 수정해줬으면 좋겠음.
정흡 시전시 전투상태에 돌입하게 되는데 이를 삭제 시켜줬으면 좋겠음.

현재 정령은 모든 스킬이 정령중심 시전임. 결계,구슬, 광기, 정흡 모두 그러함.
무적회피기이자 이동수단는 텔포하나고, 전투이속버프도 없음. 이런 정령에게 평화상태의 이동은 여러 스킬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기도하고, 정령의 생존수단이기도 함.
현재 신구, 고통주박(맷감)모두 사용해도 비전투인 마당에, 정흡도 그렇게 해야하지않을까?
정흡을 쓰려고 몹근처에 가지. 그럼 고정된 자세에서 흡수하고 자리잡아 방출하는데, 로브 걸친 정령에게는 너무 큰 부담이 되지 않을까? 안그래도 자힐이 부족한 정령인데
정령 파일럿이 몹패턴을 숙지하고 타이밍 맞춰서 들어가서 깔끔하게 정흡,방출로 마젱하고 눈누난나 뛰어나오는 모습이 더 바람직하지않는가 이말임..

정흡을 이동하면서 하게해달라, 정결의 스킬레벨 업그레이드해라, 구슬 떨구면 mp더차도록 해라 이렇게 더 요구 하지않고, 해달라고해도 안해줄거암. 
그래도 정령을 생각해서 부족한 점을 패치하는 거라면 좀 어정쩡하게 패치하지말고 그 스킬이라도 잘 쓸수있도록 패치해줘야되는거 아님..?

정령으로 인던 돌다가 개선되면 좋겠다라고 생각되는 부분 글써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