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이동

순간이동의 문제점: 
짧은 무적 시간, 전방만 이동 가능 등의 문제가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회피기가 딸랑 이거 1개 라는 것.


개선안: 순간이동 제한적 쿨타임 적용


순간이동 사용 후 쿨타임이 도는중에 1회 재사용 가능.
이 경우, 다음 쿨타임은 원래 남아있던 쿨타임에 당겨쓴 시간 만큼 합산되어 돌아감.

예시) 순간이동 쿨이 7초일 경우

순간이동 => 2초후 => 순간이동 (이렇게 썼을때) 

-> 다음 쿨타임은 원래 쿨 7초+당겨쓴 시간 5초 합산하여 12초후 재사용 가능해짐.

기대효과: 회피기 1개의 문제점을 연속 순간이동 사용으로 극복 가능.
대신 다음 쿨타임이 길어지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할 것.


회복의 정기, 마력의 정기 (빨구, 파구)

구슬의 문제점: 적은 회복량, 설치형 오브젝트 스킬.
적은 회복량 때문에 인던 플레이 중 구슬의 거의 무시됨.
설치형 스킬이라 필요한 사람이 제때 먹기 어려움.

개선안:  깔아놓은 구슬을 정령사 본인이 직접 먹을 경우 스택으로 쌓임. (최대 5스택 가능)
빨구, 파구 개별로 스택이 쌓임. 이 스택은 신비한 구슬과 정기흡수로 터트리는 것 가능함.

신비한 구슬: 빨간 구슬 스택을 소모하여 hp 회복량 증가. 4~5 스택일 경우 신구에 정화 효과 적용.
정기 흡수: 방출 시 파란 구슬 스택을 소모하여 mp 회복 증가. 5 스택이 쌓였을 경우 정흡 1타 -> 방출 만으로 상당한 mp 회복 가능.

기대효과:
기존의 효과는 유지하며 정령사 본인이 섭취 시 스택을 쌓아 파티 플레이에 조금 더 기여하도록 개선.
빨간 구슬 스택을 4스택 이상 쌓았을 경우, 신비한 구슬 스택을 터트려 정령사의 광역 정화 문제점 부분적으로 해결.

정령사가 구슬 스택을 쌓는다 = 다른 파티원들이 그 만큼 구슬을 못 먹게 된다는 뜻.

스택을 제대로 터트리지 못하거나, 스택 쌓는다고 마구잡이로 구슬을 섭취하다가는 정작 필요한 사람이 구슬을 먹지 못하게 될수도 있음.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