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분이 어떻다 이렇다 하는애기를 머라.하는거는 아니구요.
힐량증가 아니면 자힐증가 이런거 외치는분들 계셔서 그냥 좀 글을 써봅니다.
제가 확실히 아는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사제는 안정성 정령은 공격성 이렇게 알구있는데요
지금 엠수급 신번 버프 이런거 따져볼때 애기인데요

엠수급은 개인적으루 사제가 더 좋가고 봐요
엠구슬은 탱쪽은 까는분들은 거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니..
4명 이서 나눠먹어야되고 정흡 결계는 그렇게 마니 도움 안된다고 갠적으로 생각안해요

정흡은 일단 법사아닌이상 써주면 도움은 마니되지만 다만 자주 쓸만하다고는 생각안해요


분결이 있어서 딜은 더좋다고 볼수는 있지만 (딜이 힘크리로 바꿀경우) 하지만 사제는 힘버프+신번이 있죠
물론 정령은 광기가있어요. 지나번 패치로 힘버프중첩가능하게 됬지만 실수로 죽는다면 그 힘버프가 없어진다는게 함정이죠..

그래서 제 개인적인생각으로는 정령이 헬팟이다 이런인식계선도 필요하고 정령이 공격적인특성이라면 그에 걸맞는 상향을 해줘야된다고 생각해요.
자힐 힐량상향 이런거 외치는것보단요.
일단은 그런면에서 사제의 신번과 정령의 광기가 힘중첩이 똑같다는건보단 정령쪽이 높다는게맞고. 사젝보단 마나가 파티원들한테 더 채워줘야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정령 상향해줬으면 좋겠다는거는
마나 지급량이 더 늘었으면 좋겠고 광기 범위증가+능력상향 이것 두개만이래도 해주셨으면 하네요.
조금 더 욕심을 부리자면요
정흡 시 평속 가능+ 맷감 후딜없애는정도를 원해요.

한마디로 제가 원하는건 광기 범위증가 +능력 향상
마나 수급 증가
맷감 후딜 없애기.
정흡시 평속유지가능
이정도만이래도+_+ㅋ해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