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사만 정리를 해보자면

1. 중형 및 보스몬스터 대상 스킬 위력 증가 및 공격스킬 상향
- 솔로플레이 및 미션, 업적 등에서의 상향

2. 정기 흡수의 전투상태 돌입하지 않도록 변경, CC 면역

3. 고통의 주박 선,후딜레이 감소

4. 회복탄(락온힐)의 도트회복 삭제, 즉시회복으로 변경

5. 환생의 축복 스킬을 락온으로 변경, 최대 2명 적용

6. 피 회복 구슬 던지기(18m) 가능, 효과 증가, 중복가능 / 마나회복구슬을 고정수치에서 %수치로 변경

7. 광기 스킬 삭제, 분노의 결계로 통합. 

8. 정령의 중복 소환 가능(수정or생정 / 번정or파정), 이동하며 스킬 시전 가능. 
정령의 전체적 상향.



이상 8가지로 정리가 되겠군요. 




컨셉을 왜 미리 대비하는 능력

이라고 언급한지는 정말 의문이지만

좋은 방향으로 패치되고 있는것 같으니

감사한 마음으로 패치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언젠가는 회피기 하나가 추가될 거라는 희망은 놓지 말아야겠죠...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