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포인트가 150대라 정령이 필수적으로 찍어야하는 건 다 찍은 상태인데요.

(강인한 공격이랑 불사조, 교훈 특성은 제 취향이에요. 초보 분들 괜히 따라하심 안 돼요)

 

강인한 공격  6

굳건한 방어 Max

민첩한 불사조 1

강인한 불사조 1

치명적인 교훈 1

정기 흡수 - 과흡수 1

환생의 축복 - 재장전 5

순간이동 - 전투과속 5

번개 정령 - 전투돌진 15

 

그리고 나서 찍고나서 찍을 게 없어서 힘 찍고 있거든요. ㅇ_ㅇ

확률적으로 발동하는 특성은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내버려두고 있었는데,

힘만 찍는 건 조금 낭비인 거 싶기도 하고... 그래서 대충 특성들 다시 봤는데

 

정령의 분노 (플레이어 및 중형 몬스터 피격 시 모든 소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회복탄 - 추진력 (HP 50% 이하의 아군에게 적중 시 생명의 정령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생명의 정령 - 축복 (소환한 정령이 9초 동안 생존 시 주변 아군에게 회복의 축복 발동)

 

확률적이긴 하지만 그나마 확률 높고 추가적으로 도움될 만한 건 위의 특성인 것 같은데

혹시 찍고 계시는 분 계신가요? ㅇ_ㅇ? 

아니면 라상을 위해서 환생의 축복 - 재장전을 더 올리는 게 좋을까요?

괜찮다 싶은 거 있음 힘에 투자했던 걸 그쪽으로 투자해보려구요.

힘 찍은 거 포기하기 아깝긴 하지만 20을 찍는 걸 별로 의미 없으니...

 

정령 캐릭들 들어갈 때마다 너무 고민되네요ㅠ     

이외에도 괜찮은 특성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