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5-17 23:53
조회: 2,603
추천: 11
정령사 스킬 개선(패치 내역)2011년 03월 16일 20:34
[클래스 > 정령사] 유사의 속박 ν 스킬 사용 이후 명중까지 시간이 0.5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ν PvP에 한정하여 이상상태 효과의 유지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됩니다. 섬광탄 ν 재사용 시간이 15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ν PvP에 한정하여 스턴 유지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정령소환: 파괴의 정령 ν 파괴의 정령이 스킬을 쓰는 순간 바라보고 있는 방향을 보고 스폰됩니다. ν 파괴의 정령 AI가 강화되어 타겟 대상에게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파괴의 정령 스킬의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ν 덮치기 공격속도 : 1.2배 ν 단발 원거리 공격 : 1.5배 ν 3연속 원거리 공격 : 1.4배 - 덮치기 공격의 사정거리가 감소했습니다. - 스킬은 한번만 사용하며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려다가 사라지는 현상을 제거하였습니다. 정령소환: 번개의 정령 ν 유지시간이 약 2초정도 길어져서 공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ν 스킬 위력이 140~160% 증가 합니다. ν 번개의 정령 스킬 레벨6부터 공속이 느리게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비효과 추가에 따라 스킬의 기본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 ν ‘회복의 정기’, ‘생명의 정령’ 스킬은 장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지팡이 및 마법봉 - 기본 효과 추가 ν 모든 지팡이와 마법봉에 ‘HP 회복 성능’ 옵션이 추가되어 회복 스킬의 위력이 무기의 성능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ν 이로 인해 스킬의 기본 성능은 하락하였으나, 실질적인 회복량은 무기에 영향을 받아 변화하게 됩니다. ν 성능이 약한 무기를 쓰면 기존보다 약할 수 있으나 성능이 좋은 무기를 쓸수록 기존보다 강력한 힐량을 보여줍니다 ν 단, 정령사의 ‘HP 회복 구슬’과 ‘회복의 정령’은 장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장비 효과 추가 ν 지팡이와 마법봉에 랜덤으로 발생 가능한 옵션의 종류가 늘어납니다. ν HP 회복 성능 7% 증가 ν 스킬에 의해 발생되는 적대치 6% 감소 - 장비 효과 제거 ν 랜덤으로 발생하는 ‘HP 즉시 회복 스킬의 HP 회복량 9.1% 증가’ 옵션이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단, 기존에 고객이 획득한 장비의 효과는 유지됩니다. ν 고정으로 붙는 ‘HP 즉시 회복 스킬의 HP 회복량 9.1% 증가’ 옵션은 유지됩니다. 2011년 06월 07일 00:08 * 정령사 문장 ν 추적의 문장 정화탄의 최대 락온 대상 수 2증가가 락온 수 1 증가로 변경됩니다. ν 시간의 문장 구속탄 문장 포인트가 6 → 5 포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 락온모드 기능이 개선됩니다. ν 락온 모드 발동 시 몬스터 뒤에 숨어 있는 동료들의 인식이 쉽도록 실루엣으로 표현됩니다. 2012년 11월 01일 08:03 * 정령사 ν 일부 스킬 쿨타임 변경 - 회복의 정기 : 기존 5초에서 8초로 변경 - 마력의 정기 : 기존 5초에서 8초로 변경 - 유사의 속박 : 기존 35초에서 30초로 변경 - 혼돈의 저주 : 기존 180초에서 60초로 변경 - 바위의 속박 : 기존 60초에서 30초로 변경 ν 이상상태 효과 변경 - 나태의 저주 : 지속시간 25초에서 8초로 변경 - 혼돈의 저주 : PvP시 다운되면 공포효과는 즉시 해제에서 - PvP시 피격시 공포효과는 즉시 해제로 변경 - 바위의 속박 : 지속시간 6초에서 8초로 변경 ν 기타 - 일부 스킬의 MP소모량 변경 └ 회복탄 : 소모량 500으로 변경 └ 정화탄 : 소모량 500으로 변경 └ 마력의 정기 : 소모량 250으로 변경 └ 유사의 속박 : 소모량 625으로 변경 └ 혼돈의 저주 : 소모량 700으로 변경 └ 바위의 속박 : 소모량 625으로 변경 └ 영기 소환 보호 : 소모량 600으로 변경 - 결계스킬의 효과범위가 30m로 증가 └ 대상스킬 : 분노의 결계, 신속의 결계, 안개의 결계, 정신의 결계 - 회복의 정기 와 마력의 정기 스킬 개선 └ 스킬 모션이 약 25% 빨라짐 └ 회복의 정기 회복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 └ 회복의 정기 총 회복량이 약 30% 증가 2013년 05월 23일 14:51 * 클래스 밸런스 관련 ν 힐(Heal) 계열 스킬에 크리티컬 공식 도입 -힐(Heal) 계열 스킬에 크리티컬 공식이 도입 되어, 크리티컬 발생시 HP회복량이 1.5배 증가 합니다. 해당 효과는지속 회복(HOT)계열 스킬에도 적용 됩니다. -또한 반대로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주는 스킬에도 크리티컬이 도입되어, 크리티컬 발생시 HP피해량이 2배 증가 합니다. -정령사 회복탄 회복량 10% 감소 ν 정령사 [소환수] 개편 - 정령사의 소환수 외형이 모두 새롭게 변경 됩니다. - 수호의 정령 ㄴ 공격력 4배 증가 ㄴ 다운 저항 107배 증가 ㄴ 강한 공격이 나올 확률 증가 ㄴ 강한 공격에 낮은 확률로 다운 유발 추가 ㄴ HP 1/2 감소 - 번개의 정령 ㄴ 공격력 2.5배 증가 ㄴ HP 1.5배 증가 ㄴ 소환 유지 시간 60초로 변경 - 파괴의 정령 ㄴ 공격력 3배 증가 ㄴ 소환 유지 시간 20초로 변경 ㄴ 대기 모드 삭제 ㄴ 파괴의 정령도 [공격] / [대기] 명령을 듣도록 변경 2013년 07월 03일 11:12 ν 정령사 - '수호의 정령' 적대치 획득량 상승 2013년 10월 06일 17:24 ν 정령사 - 생명의 정령 쿨타임 45초로 변경 - 회복의 정기 '근성의 문장'의 효과를 최대 HP의 30% 회복 -> 15%로 변경 2014년 09월 18일 10:08 정령사 스킬편 √ 고통의 주박 ㄴ 고통의 주박 맷집 감소 문장의 효과 지속시간이 12 → 16초로 변경되었습니다. ㄴ 고통의 주박 사용 시 전투 상태 돌입하지 않도록 스킬이 수정되었습니다. √ 회복의 정기 [근성의 문장] HP 회복량이 15→20%로 변경되었습니다. √ 광기의 가호 ㄴ 광기의 가호 스킬의 소모 MP 가 절반으로 감소되었습니다. ㄴ 파티(공격대)원에 한해 광기 III 스킬 효과가 힘의 축복 II 를 덮어 쓸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정화탄 ㄴ 정화탄의 락온 가능 수가 1 증가 되었습니다. ㄴ 정화탄 스킬 사용 시 시전자도 정화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생명의 정령 상향 ㄴ 생명의 정령의 다운 및 경직 저항이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ㄴ 생명의 정령 XIII 의 체력이 두 배로 증가하였으며, 이동 속도가 224 에서 240 으로 증가되었습니다. 2014년 10월 02일 11:00 2. 스킬 관련 정령사의 수호의 정령, 번개의 정령, 파괴의 정령의 공격력이 광기의 가호 III 효과만큼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해당 조정으로 인해, 정령에게 ‘광기의 가호’ 스킬 효과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2015년 05월 14일 09:35 정령사 스킬편 √ 고통의 주박 맷집 감소 효과의 중첩 횟수가 1회로, 중첩당 효과가 9%로 변경됩니다. √ 광기의 가호 스킬에 공격속도 증가 6이 추가됩니다. 이제부터 힘의 축복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신성의 번개와 동시 적용 시 효과가 더 높은 이상상태가 덮어쓰게 됩니다. √ 광기의 가호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8 초에서 25 초로 변경됩니다. √ 나태의 저주, 혼돈의 저주, 바위의 속박 스킬 시전 시 선딜레이가 추가됩니다. √ 분노의 결계 스킬의 소모MP가 750 에서 250 로 변경됩니다. √ 생명의 정령 유지시간이 12 초에서 10 초로 변경됩니다. √ 신속의 결계 II 스킬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20 → 30% 상승으로 변경됩니다. √ 안개의 결계 I~IV 치명타 저항 배수가 각각 1.3/1.4/1.5/1.6 → 1.1/1.2/1.3/1.4 배로 변경됩니다. √ 영기 소환: 구원의 문장의 지속 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 영기 소환: 보호 스킬의 영기 회복량이 5배로 증가됩니다. 최대효과 대상이 10인에서 20인으로 증가됩니다. √ 영기 소환: 보호 스킬의 유지시간이 60 초에서 10 초로 변경됩니다. √ 정기 방출 스킬의 대상 수가 5 에서 20명으로, 적용 범위가 8 → 16m 로 증가됩니다. √ 정기 흡수 X 스킬의 흡수량과 MP 방출량이 2배로 증가됩니다. √ 정기 흡수 스킬의 위력이 400% 증가됩니다. √ 정신의 결계 스킬의 소모MP가 750 에서 250 로 변경됩니다. √ 징벌의 장막: 투지의 문장 소모 포인트가 6 → 5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2015년 11월 19일정기점검 밸런스 패치 정령사편] 3.스킬 • 정령사 √ 중형/보스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이 대폭 상향됩니다. √ 정령탄 - 후딜레이가 감소되며, 공격속도가 20%증가 됩니다. - 공격력 증폭 녹테늄 강화탄 효과가 삭제됩니다. √ 징벌의 장막 - 대지의 분노 이후 사용 시 더욱 빠르게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 집중의 문장(일반)이 추가됩니다. ㄴ 소모 문장 포인트: 4 ㄴ 효과 : 50% 확률로 쿨타임 초기화 √ 대지의 분노 - 징벌의 장막 이후 사용 시 더 빠르게 발동됩니다. - 범위가 대폭 상향됩니다. - 최초 학습 레벨이 6에서 4로 변경되며, XI레벨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ㄴ 새로 추가된 스킬은 교관 또는 스킬 창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집중의 문장의 쿨타임 감소 효과가 20%에서 40%로 변경됩니다. - 쿨타임이 5초에서 4초로 변경됩니다. - 투지의 문장(일반)이 추가됩니다. ㄴ 소모 문장 포인트: 4 ㄴ 효과: 스킬 위력 증가 25% - 신속의 문장(일반)이 삭제됩니다. √ 순간이동 - 학습 레벨이 6에서 4로 변경됩니다. √ 정기흡수 - 스킬 사용으로 인한 전투상태에 돌입하지 않게 됩니다. - 시전 시 경직, 다운, 스턴 면역이 추가됩니다. - 정기흡수 - 흡수: 정신의 문장(일반)이 추가됩니다. ㄴ 소모 문장 포인트: 3 ㄴ 효과: MP 방출량 50%증가 - 균형의 문장(일반)이 삭제됩니다. √ 고통의 주박 - 타격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 락온 거리가 15m에서 18m로 증가됩니다. - 락온 대상 수가 1에서 4로 변경됩니다. - 최초 학습 레벨 14에서 6로 변경되며, X단계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ㄴ 새로 추가된 스킬은 교관 또는 스킬 창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재사용 시간이 1.4초에서 5초로 변경됩니다. - 후딜레이가 대폭 감소합니다. - 추적의 문장 소모 문장 포인트가 6에서 3포인트로 변경됩니다. - 약회의 문장 지속 시간이 16초에서 21초로 변경됩니다. [2015년 12월 03일 패치 내용 미리 보기] ▣ 컨텐츠 변경 내역 1.정령사 스킬 – 정령 개선 •정령 공통 √ 정령을 이동하면서 소환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번개의 정령과 생명의 정령은 이동하면서 소환이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수호의 정령과 파괴의 정령은 캐스팅 시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정령 소환 스킬이 최대 2마리의 복수 정령 소환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수호의 정령, 생명의 정령 중 1마리 - 번개의 정령, 파괴의 정령 중 1마리 √ 정령 소환 스킬의 MP 소모 시점이 캐스팅 시 50%, 소환 시 50%에서 캐스팅 시 20%, 소환 시 80%로 변경됩니다. - 공격해 스킬의 MP 소모가 사라집니다. •생명의 정령 √ 생명의 정령이 죽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생명의 정령 - 보호의 문장이 삭제됩니다. •파괴의 정령 √ 공격 도중 정령사가 있는 곳으로 돌아오지 않도록 AI가 개선됩니다. •수호의 정령 √ 소환자가 공격하는 몬스터를 공격하도록 AI가 개선됩니다. - 주변 8미터의 적에게 주기적으로 광역 어그로를 시전하며 어그로 능력이 대폭 상향됩니다. √ 공격 모션의 전진성이 대폭 감소합니다. √ 수호의 정령 HP가 대폭 증가합니다. •번개의 정령 √ 소환 후 18m이내의 적을 자동공격 하도록 AI가 개선됩니다. - 공격력, 체력, 미사일 속도가 대폭 상향되며 넘어지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2.정령사 스킬 – 파티 개선 •회복탄 √ 회복량이 증가하며 도트 회복 효과가 삭제됩니다. √ 락온이 더 쉽게 되도록 개선됩니다. •환생의 축복 √ 락온 스킬로 변경되며 추적의 문장과 명중의 문장이 추가됩니다. - 추적의 문장(희귀) : 소모 포인트: 3, 효과: 최대 락온 수 1 증가 - 명중의 문장(고급) : 소모 포인트: 3, 효과: 락온 사거리 3m 증가 ※ 기존 범위의 문장 : 광기의 가호(고급) 문장을 습득한 캐릭터는 명중의 문장이 자동으로 습득되며, 시간의 문장 : 광기의 가호 (희귀) 문장을 습득한 캐릭터는 추적의 문장이 자동으로 습득됩니다. •신비한 구슬 √ 신비한 구슬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회복의 정기 √ 1.5초까지 차징하여 최대 18미터까지 날릴 수 있는 차지 스킬로 변경됩니다. √ 회복속도가 증가합니다. √ 중복으로 회복의 정기를 습득 시 최대 2회 중첩됩니다. √ 소모MP가 소폭 감소합니다. √ 재사용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변경됩니다. •마력의 정기 √ 1.5초까지 최대 차징하여 18미터까지 날릴 수 있는 차지 스킬로 변경됩니다. √ MP 회복량이 639에서 전체 MP의 20%로 변경됩니다. √ 소모MP가 소폭 감소합니다. √ 재사용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변경됩니다. •정화탄 √ 락온이 더 쉽게 되도록 개선됩니다. •분노의 결계 √ 스킬 단계와 효과가 변경됩니다. - 분노의 결계 I (습득 레벨: 26, 효과: 광기의 힘(힘 20, 공격속도 6%) 효과) - 분노의 결계 II (습득 레벨: 50, 효과: 광기의 힘(힘 20, 공격속도 6%), 분노의 힘(치명타 유발 2배) 효과) - 분노의 결계 III (습득 레벨 56, 효과: 광기의 힘(힘 25, 공격속도 6%), 분노의 힘(치명타 유발 2배) 효과) - 분노의 결계 IV (습득 레벨 63, 효과: 광기의 힘(힘 40, 공격속도 6%), 분노의 힘(치명타 유발 2.1배) 효과) ※ 분노의 결계 스킬의 광기의 힘은 사제 - 심판의 번개 스킬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새로 추가된 단계는 교관 또는 스킬창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광기의 가호 √ 광기의 가호 스킬이 삭제됩니다. 2016년 03월 10일 2. 스킬 n정령사 Ø순간 이동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기존 8초에서 7초) -무적 시간이 소폭 증가합니다. Ø중형 몬스터에 대한 데미지가 소폭 감소합니다. 2016년 07월 21일 2. 힐러 클래스 스킬 밸런스 조정 ■ 회복의 정기(정령사) Ø 회복의 정기 2중첩시 회복량이 1중첩의 1.3배로 조정됩니다. ■ 특성 – 정령의 분노(정령사) Ø 특성 15레벨 기준, 발동확률이 28%에서 20%로, 감소량이 2.5초에서 1.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통의 주박 – 약화의 문장(정령사) Ø 사제의 맷집 감소(천벌의 연쇄-약화의 문장) 효과와 중복 적용이 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환생의 축복(정령사) Ø 파티 가입/탈퇴시 시전자가 아닌 경우 해당 이상상태가 해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버그수정 내역] ü 스킬 Ø 정령사의 회복, 마력의 정기 스킬 사용 시 구슬 드랍 속도가 변경된 문제 2016년 08월 25일 3. 스킬 n 정령사 u [정기 흡수 - 방출] 스킬 최대 적용 인원이 30명으로 변경됩니다. 2016년 12월 01일 n 정령사 - 부활 u 녹테늄 효과가 적용됩니다. (시전 시 1개 소모되며, 시전 시간이 빨라집니다.) - 정령 소환 u 수호의 정령 시전 시 정령의 소환 지점이 캐릭터와 겹칠 때 캐릭터가 밀려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영기 소환 u 영기 소환 보호막 효과가 사제의 수호의 갑옷 효과를 덮어쓰지 못하도록 변경됩니다. 2017년 01월 12일 4. 일부 클래스 밸런스 조정 n 정령사 u 분노의 결계VI l 치명타 유발 증가 효과가 2.1배에서 2.2배로 변경됩니다. u 혼돈의 저주, 유사의 속박, 섬광탄 l 한 대상에게 스킬 효과가 연속해서 적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2017년 03월 30일 n 정령사 u 섬광탄 l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7초로 변경됩니다. l 섬광탄의 투사체 속도가 증가합니다. u 회복의 정기 / 마력의 정기 l 풀 차징까지 걸리는 시간이 20% 단축됩니다. u 생명의 정령 l 소환시 정화 기능이 있는 광역 회복스킬을 가장 먼저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u 혼돈의 저주 l 플레이어에게 혼돈의 저주 효과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변경됩니다. u 고통의 주박 l 적중 시 대상의 치명타 저항을 감소시키는 신규 특성인 '낙인'이 추가됩니다. 2017년 04월 27일 n 정령사 ◆ 고통의 주박 [약화의 문장] l 약화의 문장 맷집 감소 효과가 9%에서 10%로 변경됩니다. ◆ 분노의 결계 l 광기의 힘 효과가 힘40에서 48로 공격속도 6에서 9.6으로 변경됩니다. |
강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