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도양단 : 치명타 확률 상승이 필요합니다.
                    주력스킬인데 불구하고 크리율 편차가 심하며 저조한 크리율은 곧 딜로스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2.일섬 : 데미지 상승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연계로 먹고사는 무사라지만 핵심딜링 스킬치고는 데미지가 약합니다.
            
3.파괴의 기백 : 사용 시 후딜삭제 및 시전중 회전 베기 재장전 특성 적용
                   -진 일도양단 : 버그성 데미지인 뻥뎀 삭제 후 증뎀 및 치명타 확률 상승이 필요합니다.
                                          뻥뎀자체가 지나치게 운빨에 의존하게끔 만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고
                                          일도양단과 마찬가지로 진일도 또한 크리율 편차가 심합니다.

 

 4.기본 공격속도 9% 상승 : 쌍분노옵션을 버리지 않고도 공속이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공속 효율을 잘 받는게 무사클래스인데 공속을 위해 2분노를 포기해야 하는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5.힘 모으기 : 치명타 유발 문장을 치명타 확률 문장으로 바꿔주세요
                    유발문장 활성화 시킨다음 후려치기를 넣어도 흰뎀만 떠서 유발 문장의 존재의미를 모르겠습니다.

 

 6.뒤잡기 : 모션좀 확실하게 해줬으면 하네요 종종 스킬을 시전해도 완벽하게 시전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7.급소 치기,후려치기 : 시전 중 회피가능으로 바꿔주세요 후딜부분은 예전부터 고질적인 문제점 이었습니다.

 

 8.모션 : 유저층이 특정 종족(여자 케스타닉)에만 한정될정도로 여케스의 스킬시전속도가 우월한데
             모션 통일이 힘들다면 종족간 스킬시전시간 통합이라도 부탁드립니다.

 

무사분들 모두 파이팅합시다.

 

신문고 게시판 글링크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591&l=15685

 

공홈 건의게시판 글링크 : http://tera.nexon.com/board/134217749/26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