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신의 일격

n   시전자의 HP가 낮을수록 대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

n   50% 이하의 HP에서 혼신의 일격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패시브 추가

n   숙련의 문장(일반) 소모 포인트가 6포인트에서 5포인트로 조정

 

 

결국, 피통이 반 이하여야만 스킬의 효과를 제대로 본다는 얘기가 되는데 말입니다.

행여나 딜욕심 많은 광전유저가 계신다면,

힐러유저분들이랑 갈등이 좀 많이 생길 듯 보입니다.

차라리 특정한 스킬을 발동시켰을 때, 

치명타확률을 증가 패시프 효과를 보게하는게 아무래도 나을듯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