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12-11 15:17
조회: 1,381
추천: 18
위용vs정타,힘vs치유,무기4옵1. 위용vs정타 위용 100+9.3+9.3+6.9+6+6+8.1/100+37.5=1.0589 약 5.9% 뎀증 15강시 6%추가로 1.0564 약 5.6% 뎀증, 비분노 기간이 길어질수록 효율 증가 정타 아마도 기존 치명타 확률을 x라 치면 3/100+(x*97/100)로 추정 그래 하면 너무 귀찮으니 단순히 3.1% 올려준다 계산 크리뎀이 6~10배, 모아 소용의 딜지분이 80%인점을 감안 모아소용의 크리뎀만으로 비율 계산 (기존크리율+3.1)/기존크리율 크리율 50% - 6.2% 뎀증 60% - 5.2% 뎀증 70% - 4.4% 뎀증 80% - 3.9% 뎀증 90% - 3.4% 뎀증 95% - 3.2% 뎀증 모아소용 크리율이 6할만 되도 위용이 낫다. 2. 치유vs힘 데미지식: 'A*(1+0.035*L)*공격력*스킬위력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name=subject&keyword=%EA%B3%B5%EA%B2%A9%EB%A0%A5&sterm=9996721&l=2816 을 따르면 데미지는 공격력에 정비례 악세에 힘이 붙은것과 안붙은것으로 교체하며 힘 1당 올라가는 공격력을 계산해보니 힘 30=약 9%공격력 증가=9%뎀증 9%뎀증을 치유로 만들려면 치명타 60%->65.4% 70%->76.3% 80%->87.2% 90%->98.1% 세공 냉정+세공 라켈 치명 세트 대비 귀걸이+귀걸이 힘 힘+24, 치유-44 힘:치유=1:1.83 귀걸이+목걸이 힘+30, 치유-56 힘:치유=1:1.86 귀걸이+반지 힘 힘+34, 치유-62 힘:치유=1:1.82 전설 각인서 힘 12, 치유 22 힘:치유=1.83 힘 30을 올릴 투자로 치유 55를 올려짐. 치명타율이 80중후반~90초중반대가 되면 힘을 올리는게 좋아보인다. 그냥 치유나 꾸역꾸역 올리자. 3. 무기4옵 치위 치위 0.3의 효과 (7+0.3)/7=4.29% (8+0.3)/8=3.75% (9+0.3)/9=3.3% (10+0.3)/10=3% 보다 흰뎀이 있기에 약간씩 낮다. 기본 2배 분노의 종결자 +1.78배 비열한 일격 + 1.26배 파괴자의 분노 +1.44배 상급 전투 비약 + 1.42배 총 7.9배 풀아티시 8.14배 중형보정 *0.9를 하면 각 7.11배, 7.33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52&name=subject&keyword=%EC%B9%98%EB%AA%85%ED%83%80&l=24445 +용 1.5배 or 2배 7.11~8.46~9.81배(아티X) 평균적으로 8배라 계산하면 치위 0.3의 효율은 약 3.6% 뎀증 거기에 비분노 구간을 생각하면 4%쯤 효율은 될것이다. 파티딜이 낮아서 비분노기간이 길어질수록 효율은 올라간다. 4.5% 공속은 모아치기 쿨을 남겨서 효율이 안좋을 것이다. 7.2% 재감은 뎀증으로 정확히 치환은 못하겠으나 차징시간을 줄여주진 못하니 아마 치위보다 낮을 것이다. 4. 개인적인 딜싸 별 계산 없이 만든거라 큰 의미는 없다. 그냥 '모아가 차지하는 시간이 전체 50%이하인데 데미지 지분 60%가 나오니 모아를 최대한 쿨마다 쓰자', '모아3초 쿨에 딱 들어맞는다'가 딜싸 구성의 이유다. 광기증폭 X 모아 오버4차징 - (흡광-광폭화/격노) or (평1-횡베기-대지치기) or (소용2차지) - 모아 오버4차징 - 반복 광기증폭 O 모아 오버4차징 - (흡광-평1-횡베기-대지치기) or (소용오버5차지) - 모아오버4차징 - 반복 조금씩 메모하면서 쓴걸 모은거라 평어로 되있습니다. 혼자 모아놓고 보기보단 같이 보는게 좋을거같아서 올립니다. 계산도 편의를 위해 적당히 가정하거나 흰뎀무시등 생략해서 되어있기도 하고 테라 초보라 잘못 알아서 계산이 틀린 부분이나 딜싸에서 개선할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
Tiktaa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