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 정보는 북미섭에서 확인이 된 것인데 아마도 한국섭에서도 적용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포스팅 해봅니다.

각성 패치 이후로 광전사는 "소용돌이 : 태풍" 패시브 스킬을 받아서 소용돌이 타격시 일정 확률로 소용돌이가 초기화되며 이 경우 자동 풀 차징 상태로 스킬 재시전이 가능하지요.

근데 소용돌이가 초기화 될경우, 소용돌이를 쓰지 않고 "혼신의 일격" 과 "모아치기" 짤차징으로 연계를 할 경우에는 모아치기가 풀차징 대미지로 적용됩니다. 더불어서, 모아치기 짤차징 이후에 초기화된 소용돌이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소용돌이 > 리셋 > 혼신의 일격 > 모아치기 짤차징 (풀파워) > 소용돌이

이러한 딜사이클이 가능합니다.

제가 한국섭에서 광전사를 플레이하지 않는 상태이기에 직접 확인할 순 없지만, 된다면 나름대로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영상 첨부하였으니 확인해보세요.





추가

몇몇 분들이 댓글과 쪽지로 글삭을 강하게 요구하시는데..일단 버그제보가 주된 목적인 이상 이 글의 삭제를 통해 해당 버그를 숨기고 계속 이용하고 싶다는 걸로 추측이 됩니다.
다만 알고계셔야 할게, 이 글이 작성된 시점이전에 이미 해외섭에서 다양한 논의가 있었고, 운영진에게 충분한 리포트가 넘어간 상황이며, 한국섭 인벤에 확인차 들러보았는데 해당하는 내용이 전무하기에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즉, 이 글이 작성되었든 아니든 블루홀측에는 이미 충분한 리포트가 넘어간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