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6-27 12:53
조회: 1,106
추천: 3
개인적인 법사의 구체적 상향안.많은 분들이 탁상공론이라고 일관성이 없다는 둥 말씀하시니 평소 생각해왓던 법사의 상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뭐 개인적인 의견이며 PVP와 PVE를 고려해서 약간은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고수하기보다는 여러가지의 변수를 생각한 방안이므로 오해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 폭렬구시전시 신속의계약 효과에 준하는 버프형 스킬을 만든다.
2. 마력방패에 버프형 스킬을 추가한다.
아니면 (비 신속구간을 대체 할 수 있는) 버프형 스킬을 추가하든가 한다.
3.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 갭이 많이 차이 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얼음폭풍
4. 신속구간에 마폭과 지옥불을 넣는 스킬 패턴을 잘 따라 갈수록 증가되는 데미지를 부여한다.
5. 추가적인 데미지 스킬을 하나 더 만든다.
신속의 결계와 함께 사용할 수 없음으로써 비 신속구간의 딜량을 대체한다.
6. MP에 관해서 약간 상향한다.
7. 공간왜곡의 무적 지속시간을 2초에서 1.5초로 낮춘다 아니면 1초로하든가
8. 법사의 괜한 이펙트 개선으로 렉 현상이 유발되어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이상은 본인이 테라 건의 계시판에 올린 글입니다.
EXP
9,430
(53%)
/ 9,801
|
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