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리뉴얼된 법사가 어떤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까봐 인던을 2판 돌아본 후기 올립니다. ( 미터기 참조 )

릴리스, 회당 2판을 돌면서 법사 딜이 확실히 쌔진게 체감됩니다.

구 법사에 비해 조작 난이도는 30% 쯤으로 느껴지며 과장하자면 후방도약없는 1234 원거리 인술이 된 느낌입니다.


빛여브를 낀 복수 15 인술분과 회당을 돌아본 결과 꽃게에선 마력강화를 킨 법사보다 폭염술을 쓴 인술의 순간 DPS가 더

높게 나온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 1:06 클리어 )

그러나 막넴 전 코르누스에선 폭염술을 쓴 인술보다 마력 강화를 킨 법사의 DPS가 살짝 높게 나왔습니다. ( 1:56 클리어 )



결론은, 

리뉴얼된 법사는 라면 딜사으로도 기존 딜사가 확립된 숙련 인술과 비등하게 뽑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스킬을 파악하느라 토템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패턴 또한 여러번 허용해 앞으로도 딜량 상승의 기대치는 아주 높은 

편입니다. 


몇가지 애로사항은 인술보다 후방잡기가 힘들어 웬만큼 후방점유율을 유지하지 못하면 기대치의 딜량을 뽑기 어렵다

는 점입니다. ( 릴리스 인던 기준 후방점유 난이도 상 ) 

후방을 점유하기 위해선 근접을 하는 수 밖에 없는데 이러면 서리 구체 끝뎀을 맞추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4~10m에선 테스트중 쓰지 않았던 업화 위주로 써볼 생각입니다. ( 업화 > 서리구체 )



p.s

아직 습관이 남아있어 잠시 꼬이는 부분도 있었지만 2판만 돌아도 금방 익숙해지는 느낌입니다.

아마 구딜사가 손에 익은 기존 법사분들도 하루 안에 익숙해질꺼라 생각합니다.

리뉴얼된 법사 조작 난이도는 신속의 부재로 후방점유를 제외하면 꽤 쉬운 편입니다. 

이제 공팟에서 법사의 딜량이 동템기준 상대적으로 낮게 나온다는 소리는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