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패치 후 플레이 소감입니다.




융합 - 쿨 1초 감소

분분 세팅도 1사이클 1회가 잘맞아들어갑니다. 패턴 회피 등으로 조금씩 밀릴수는 있겠지만 넣는 타이밍은 일정해서 타이밍 고민을 덜해도 되기 때문에 일단 머리가 편하군요.




얼창 - 쿨 1초 감소

분분세팅 시에는 미묘하게 아주 조금씩 밀리는게 있었지만 이제는 그런거 없이 운낙과 같이 쓴다는 생각으로 쓰시면 편하게 할 수 있겠네요. 덤으로 2발당 위력으로 표시되던 스킬 위력이 이제 6발 합산으로 표기되는군요.




원소 융합 - 0의 원소 버프(1중첩당 공속 +10%, 최대 2중첩)

중간에 버프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이전의 마강보다 안정적으로 +20% 공속 버프를 받을 수 있으므로 폭렬구 운낙, 원소 융합, 붕괴 등을 안정적으로 넣기가 수월해졌습니다.



깨알같은 툴팁의 오타(공간 이동)는 신경쓰지 맙시다.


붕괴 - 1중첩 사용 가능, 스킬 분리

1융합만 써도 활성화되므로 1회 융합 사용을 하시든 2회 융합 사용을 하시든 용버프에 맞춰서 넣으시면 될꺼 같구요. 일단 쿨 확인도 가능해지고 붕괴를 사용하지 않아야 할때 멋대로 사용되어버리는 걱정 없이 융합(태초 쓰다 실수로 붕괴 써본분은 공감하실듯)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해졌으며 스트레스를 더 이상 받지 않을꺼 같습니다.


붕괴 - 즉시 무적

잘만한다면 패턴 회피 + 극딜로 쓸수도 있다는 판단이 들지만 오늘 플레이에서 해볼 기회는 없었습니다.


태초의 불꽃

여전히 2타 사용할 때 버벅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운낙

여전히 가끔 입력이 씹힙니다...



결론: DPS가 소폭 상향되었고 조작감이 지옥에서 약간 어려움 수준으로 내려온듯 합니다(편해졌음).


추신: 딜사이클 관련 그림들 수정했습니다(귀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