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이고 바램입니다.

 

 

 

 

1. 신번 쿨타임 대폭 감소

- 파티원 회피기와 보스패턴에 따른 신번 무효화를 해결하기에 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하네요.

( 물론 몬스터 패턴과 플레이어의 회피에 관계 없이 신번이 적용될 수 있다면 쿨타임 감소는 바라지 않아요! )

( 타격후 발동인 현 신번 특성상 이걸 바꾸긴 어려워 보여서.. )

 

2. 재생의 성역&치유의 바람 쿨타임 분리

- 재생의 성역이 근딜들의 자잘한 패턴 회복도 시켜주는게 좋긴 하지만.. 주로는 MP회복용으로 쓰이죠.

치유의 바람이랑 쿨타임 분리하면 좀 더 자유롭게 쓸 수 있다고 생각해요.

 

3. 천벌의 연쇄 - 치저감소 특성의 지속시간 증가 or 타수조건 변경

- 실제로 이 치저감소 특성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되게 낮다고 생각해요.

3타를 모두 날려도 적용되지 않는 경우도 많아서.. 특성이 적용되면 지속시간이 늘어나거나,

타수조건이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4. 마력 재생 개선

- 쿨타임만 좀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5. 락온 힐량 소폭 증가

- 광역힐들이 많긴 하지만 파티원들 다 따로따로 떨어져 있으면 정말.. [.. ]

많이 사용하는게 락온힐인 만큼 조금 늘려줬으면 좋겠네요.

 

6. 버프 마나개선 & 파티원에게만 적용 & 적용 범위 증가

- 냉무..

 

7. 구원의 손길 파티원 끌어오는 순간 일시 무적 or 딜레이 삭제

- 물론 타이밍 맞게 쓰는것도 사제의 실력이다.. 라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건 별개의 내용인 것 같아요. 당장 끌어오는게 급한 사람에게 기다리면 죽고 끌어와도 죽고..음..

구원의 손길이 저승의 손길은 되지 않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 제가 원하는건 못피하는 것까지 무적으로 만들잔게 아니라 직업마다 있는 회피기(물러서기 같은) 수준의 무적상태를 달거나 아니면 끌어올때 잡히는 모션을 삭제해서 아둥거리다 죽는 일은 없도록요. )

 

8. 물러서기 전투이속 특성 적용 안되는 부분 수정

- 댓글보고 추가했어요!

 

 

/ / 1번과 3번, 7번은 쉽게 말하면 사용 난이도를 낮추고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이에요!

 

/ / 댓글 보고 생각이 난건데 PVP 유저분들께 물어보고 싶어요.

현 사제의 버프가 축해에 모두 사라지고 PVP특성상 회피가 많은 상황에서 신번이 얼마나 적용될지.. 제 생각엔 모든 버프의 활용이 제대로 안된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론 현 사제가 PVP에서 버프는 100% 활용을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위에 내용대로 바뀌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더불어 치유의바람 재생의성역 쿨 공유를 없애는 것은 나아지는 정도라고 생각하고 밸런스를 오버한다곤 생각 안하는데 이 부분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