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을 기점으로 구직업 개편이 준비되고 있는건 아실껍니다.

 

그중에서도 궁수는 개편에 핵심으로 들어가야 한다고 봐요.

 

 

 

보다 다이나믹한 전투 스타일을 얻기 위한 방법.

 

 

1. 관통사격과 집중사격에 분리된 문장효과 통합.

 [ 다른 스킬사용후 적용되는 차징속도 증가문장을 관통만, 집중만, 이아닌 두스킬 모두를 빠르게 사격할수 있게끔 바꾸는 방향 ]

 

2. 비중이 높아진 속사 기술의 사격 성능의 개편

 [ 인술사처럼 많이 쏘면 쏠수록 쿨타임이 길어지는 방향이라던지. 정말 시즈모드상태에서 무한한 화살을 퍼붑는 느낌 ]

 [ 서버 지연에 따른 연사속도 차이가 가장큰 이유겠지요.]

 

3. 징표 + 거미덫화살 맷감 개편

 [ 파티 기여의 목적인 맷집 감소능력이지만 궁수 본인의 플레이 재미를 떨어트리는 악영향을 유발하죠. 징표는 성능적 개편이 필요한 녀석이고요. ]

 

4. 강력한 한방의 기술의 추가 & 전투의 연속중 재미적 공격 방식의 추가

 [ 궁수에게는 필살기라는 느낌의 기술은 없습니다. 그렇다고 뇌룡의 일격의 쿨타임은 짧은 편이아니라 전투 흐름에 맥이 끈키죠.  궁수만의 독자적 전투 스타일을 살릴 스킬의 추가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5. 덫화살류 스킬의 즉발형의 추가

 [ 마법화살에 기운을 담아 적 적중시 바로 터지는 즉발형 공격기술 덫화살 설치형과 즉발형의 선택적 사용효과 ]

 

 

 

간담회 다녀오시는거 재미있게 다녀오셔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