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몇자 적습니다.
 

 

 

1. 이탈공격 에 대한 문장 중 아래 문장.


 

 

주관) 30% 확률로 8초동안!!!!!!!!!!! 무려 전투상태이속 10증가?! 존재의 이유를 찾을수 없는 문장인것 같습니다.


 2.  독화살 에 대한 문장 중 아래 문장과 시전속도

 

주관) 매번 주장하기만 하는 내용인데... 독화살 시전속도를 견사급이나 거미줄화살 급으로 하거나 문장효과를

 시전속도 40% 향상 등으로 바꾸고 효율을 좀 개선하면 어떨지 .. 하는 생각이 듭니다.

 

3.  거미줄 화살 에 대한 문장중 아래 문장

 

주관) 이번 개선으로 추가되는 '추격'이라는 스킬이 생기면 아마 사용하지 않을것 같긴합니다만.. 지금까지 특성에서의 전투이속 증가와 이 문장의 전투속도 증가로 나름 꿀을 보았던 것이지만.. 60%로 라는 확률이 왠지 낮아 개선을 했으면합니다..

 

5. 집중자세 : 용맹 에 대한 문장중 아래 문장

 

주관) 존재의 의미를 진짜 눈꼽만큼도 찾을수 없는 문장... 차라리 집중자세를 바꿀때마다 이속증가나 공속증가 등 상태버프를 주었으면하는 ...

 

6. 밑에 '불빛월령'님이 적은 의견과 마찬가지로. 

 물러서기의 방향성을 기존과 개선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게끔 해주셨으면 합니다.

 궁수를 하면서 나름 역동적인 액션을 취해 재미있었는데.. 그 재미가 이제 없어지는건 ... 아쉽습니다.

 

7.  약점관찰이라는 스킬은 모 게임에서 나왓던 기술이긴한데.. pve 뿐만 아니라 pvp도 된다면 이건 혁신적인거 같고.

  추격은 왠지 무사의 집념을 궁수에게 주었듯이 무사의 전진도약을 그냥 이름만 바꿔서 줄까봐 찝찝하네요..ㅋ

  (광전 집념과는 문장이 다른 무사의 집념)

  하지만 전진도약 후 다음 스킬 빨리 나가는 특징을 그대로 준다면 나이스 할것으로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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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개인적으로  개편 내용은 not bad. 오히려 good 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스킬 도입도 좋지만 기존의 스킬 혹은 문장을 손 보는것이 더 나은 개편으로 생각 됩니다.

 

ps- 적는다고 봐줄지는 의문. 하지만 적으면서 정신승리 하는.. 하루하루가 궁무룩한 궁레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