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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12 16:09
조회: 886
추천: 3
궁수 논란중 제 생각1. 궁수는 설렁설렁 딜해도 다른클레스보다 쌔자나!
... 설렁설렁하는것과 빡시게 하는것 차이가뭔가요. 키보드 부실정도로 눌러야지 빡시게 하는건가요? 어떻게 이런주장이 나올수있는지 이해가 안됨 직업적 스킬누르는 활용도의 차이 이건 궁수상향 전에도 모든 유저들이 알고있던 부분인대. 이게 궁수가 상향되고 나서의 문제이다? 아니죠그건 2. 궁수 명사수가 사기야 삭제해 명사수가 레이드에서 사기인거죠. (레이드에 한해서 명사수패시브 스킬의 효과 조정이 가능하다면 이걸로 밸런스를 찾아야한다고 봄) 3. 속사 하향은 과도하다. 과도한 하향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향할때 어? 왜이리 수치가 높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속사 개편전 -> 개편후 -> 속사하향 위력 100% -> 137% -> 109.6% 문장 10% -> 30% -> 15% 가장 아쉬운점은 궁수는 항상 줬다가 빼았는 느낌의 패치를 받는다는 것. 패치가 있기 전이든 패치가 있은 후던 궁수는 + 의 패치만 있는것이 아닌 + 가있다면 무조건 - 의 패치를 한다는 것이 궁수 유저들의 공통된 불안이죠. 4. 거미줄 덫 화살 & 그외 스킬들 -1 거미줄 덫 화살 이팩트는 화려해졌으나 사장됨. -2 다중사격 독화살 왜 상향에서 이것들은 빠져버렸는지 이해불가능 (특정스킬을 버리는 형태의 상향) 고착화되는 딜사이클을 다양화 시킬수있는 여러가지 상향법은 전부 무시하고 기존 형태에서 달라지지 않는 방향의 패치. 과거 개발자와의 질문 응답 중 Q. 궁수는 지금까지의 밸런스 패치는 수치의 변화로만 이루어 졌습니다. 앞으로 궁수 개편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떠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까? A. 궁수는 앞으로 2단계 패치를 가질 예정입니다. 1단계는 궁수의 징표 맷감기술들을 통한 궁수 본인의 딜량감소 부분이 해소될것이고 이팩트(제가 잘이해했다면)부분이 변경 될 것입니다. 10월 안쪽의 패치일정 2단계는 궁수 본연의 재미를 위한 캐릭터 디자인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추후 일정 [과연 지금 궁수의 패치는 1단계 패치가 된것으로 생각하지만 과연 2단계 패치를 볼수 있을지] Q. 각종 기술중 몬스터의 HP에 따라서 위력이 달라지는 기술이 있습니다. 왜있는 건가요? A. 확인해보고 필요없다고 판단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이내용때문에 뇌룡 이 삭제되는건 아니겠다만. 그냥 아싸리 전부다 없에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Q. 구직업의 개편으로 신직업들이 상대적으로 약해질수 있는거 아닌가요? A. 직업개편은 불필요한것 불편한것을 개선하며 타직업과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것 신직업이 약해지지는 않을것입니다. [비검은 신직업이냐 구직업이냐의 질문중에는 명확한 답을 못해줬었음. (비검이 가장불쌍)] |
불빛월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