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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13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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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와 현재의 궁수상황+개선책과거는 최고스팩의 장비를 맞춰줘야 그때부터 어느정도의 딜량을 뽑을수 있었던 반면.
현재는 많은 치확&명사수등의 패치로 장비셋팅이 안좋아도 평균 이상의 성능을 발휘할수 있게됨 이로 생기는 문제가 바로 릴리스 카이락 장비들의 성능과 매혹 복수 무기들의 성능격차가 줄어들게 만드는 결과를 가져옴 레이드의경우 치명타 저항의 수치가 높은것으로 예상 하지만 궁수의 경우 치명타 저항 수치와는 별계로 명사수버프로 이미 타클레스에 비해서 높은 성능을 가지게 됨에있어 궁수의 사기성은 증명됨. 궁수의 개선 개편되야할 점 1. 궁수의 주력딜링스킬인 집중사격과 뇌룡의일격이 치명타확률 3배 문장을 가지게 됨으로 타클레스의 치확문장과의 격차가 많이 줄어들었음은 분명함 ( 명사수 도입의 조건이기도 했던부분 ) 2. 명사수의 과도한 치명타 확률 부분의 조정의 필요성 ( 이는 다른 클레스와 동일장비 셋팅의 경우 스팩이 낮으면 낮을수록 더높은 효율을 가지게됨. ) 3. 명사수의 조정만큼의 부족한 딜량을 스킬 위력으로 편입 ( 기준은 최고장비 셋팅의 유저들의 낮아진 딜량만큼을 스킬 위력으로 채우는 방식으로 장비가 맞춰졌다면 차이가 없음) 4. 레이드 : 다른클레스가 레이드에서 겪는 치명타확률 감소수치만큼을 궁수 명사수에 패널티를 부여해야함. ( 예시 타클치확 50 -> 35 30%감소 궁수 50 + 15 -> 35 + 15 -> 23%감소 ) 감소폭이 달라짐 |
불빛월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