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9-19 23:05
조회: 818
추천: 25
이제 데이터 다 나왔으니 진정 접수해주시죠.레이드 궁징 미적용만으로는 여전히 딜탑이고요.(120->100)으로 가는거니 17프로 너프임.궁징쓰면서 생기는 딜로스도 사라짐. 현재 궁제외 딜킹 법사보다 25프로 더 쎔.)
별로 안 중요해서 그러려니 넘기려고 하는 다른 인던들도 여전히 법사보다 10프로 이상 우위에 있음. 비슷한건 라상 막보 정도임. 최대디피가 그만큼 차이 안나 보이는 것은 2힐팟일때 궁수는 이미 치명이 충분해서 딜 상승이 법사만큼 크지 않음.
그것도 법사는 템이 갖춰서 치명이 아주 높아야 그정도 차이인 것이지 릴리스 레벨에서의 격차는 넘사벽임.
이걸 또 인증하라시면 인증가능한데 아직 미터기 뽑진 않았음.
그리고 제가 가만히 닥치고 있으려해도 궁게보면 그럴수가 없음. 일부 양심있는 궁수님들의 딜 제보나 너프 건의는 추천수가 적음. 아예 없을 때도 많음. 비공까지 달리기도 함.ㅋㅋㅋ
그에 비해 "아 몰라 너프 하지마 ㅅㅂ 빼애액" 이런 글엔 조용히 추천이 올라감. 글 목록 쭉 내려보면 아실거임.
그리고 님들 논리가 뭐였는지 생각해보셈. 불리한건 말 안하고 점점 말 바꾸다가 결국 딜킹인거, 레이드에선 아예 밸런스를 붕괴시키는 수준의 딜킹인건 더 이상 부정 못하겠으니까 결국 블루홀이 알아서 하겠지, 일단 꿀이나 빨자 - 이거 아님?
그리고 개편 개편 이야기 하는데 개편은 밸런스를 맞출려고 하는거지 밸런스 돌려막기로 유저 우롱하려고 하는게 아니란다. 일부 그런 돈슨 게임이 있는건 아는데 그건 돈슨이 잘못하고 있는거지 그게 옳은건 아니야.
괜히 욕심부리다가 힐날먹처럼 궁날먹 소문나서 부캐 궁수들한테 딜 자리 뺏기고 눈물 흘리거나 폭풍 너프 먹어서 후회하지 마시고 합리적인 수준으로 너프를 건의하시기들 바람. 너프의 방법에 대해서 자꾸 지적을 하시는데 클래스 자체의 너프이던 데미지 보정을 해주던 레이드 치저를 까던 그건 별 상관없는 것이고 합리적인 수준의 밸런스가 나오길 바라는 것임. 명사수 이야기를 꺼낸건 일반 인던에선 어차피 치명 차이가 별로 없을 것이라 생각해서임. 제가 보기엔 명사수를 건드려야 됨. 애초에 명사수는 부족한 스킬 위력과 후방 점유, 치확을 보장해주기 위해서 생긴 것인데 지금 위의 3개를 다 가져간 궁수에겐 어울리지 않는 오버파워 스킬임. 치명 계산이 어떤 방식으로 적용되는진 알수 없어서 완전 삭제까진 아니지만 15프로란 수치는 분명히 현재 지나치게 높음. 어차피 일반인던에선 치명 큰 차이 없는 수준일테고 만약 내려간다면 다른 딜러들처럼 극치세팅하면됨.
전체적으로 한국 사회의 부조리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는 느낌인 게시판임. 타 직업 게시판들은 이정도까진 아니었음. -여기에 대해서 어이없어 하는 분도 있는데 명확한 근거가 있음. 1.꼬우면 궁수 키우라는 드립 - 억울하면 너도 하던가는 누구나 들어봤을거임. 2.원래 옛날부터 한개씩 돌려서 넘사벽으로 올려줬고 이번엔 궁수 차례인데 왜 너프함 - 관행이니까 잘못 된 것이라도 그냥 해도 괜찮아. 3.처음에 나왔을때 듀하 법사랑 비교하셨죠? 그후 라상 디피 인증 나오니 조용해지고 아무 말 없어졌죠. 불리한 내용이거든요. 그 후 속사 너프가 나왔죠. 10프로 정도의 너프가 예상됐지만 20프로는 될것이라고들 예상했죠. 궁수가 아닌 제가 왜 더 잘 예상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그 후 너프가 실제로 거의 없었다는 게, 속사의 딜량도 전체 딜에서 10프로 미만으로 까였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역시 조용해졌어요. 디피 인증글도 사라졌죠. 불리한 내용이거든요. 이걸 제가 다시 궁수를 키워가면서 까지 끄집어냈죠. 이제부터 초점은 레이드만 특이한 것이고 원래부터 좋았는데 개편됐으니 당연히 쎄야 한다로 맞춰지더군요. 그럼 원래 부터 좋았는데 왜 개편을 해준 것인가란 말을 하고 싶네요. 원래부터 시궁창인 케릭이 깔렸는데. 슬슬 여론이 이건 말이 안된다로 정해졌죠. 그랬더니 최후로는 블루홀이 알아서 하겠지라고 하시고 계신게 상당수 궁게 님들입니다. -이게 국회의원들 하는 짓이랑 뭐가 다른지 무식해서 모르겠네요.
EXP
68,484
(29%)
/ 72,001
|
세잔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