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12 19:10
조회: 3,316
추천: 7
각성 궁수 후기아룬에서 겜하는 헐이라고합니다. 인벤 계정이 없어서 계정 빌려서 후기적어봅니다. 1.집사 오버차징시 피4틱 다까이자 마자 자동발사 ㅡ>차징의 가장 큰 장점인 딜 넣으면서 자리잡는거 힘들게됨 일시적인 현상인지는 모르겠는데 은근 큽니다 다시 풀차징하고도 2~3초 차징 더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2.바람 걸음 ㅡ>집사,뇌룡,관사 추뎀때문에 쓰긴 써야하는데 스태를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스태계산안하고 쓰면 ㅈ망인거같음. 속사나,집사쓰면 스태회복이 빠르긴한데 막 그렇게 좋은 스킬인가는 모르겠습니다. 모든 스킬 후딜 없애준다는 건 큰데, 그건 이미 연사가 있기도하고, 회피기 대신 쓰기도 애매하고.. 좀 애매한 스킬같습니다. 물론 손에 안 익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스태소모가 좀 에바참치라고 생각합니다. 마나소모로 바꿔줬으면.. 3.광풍살 ㅡ>좀 까뤼하긴한데 시전속도 너무 김..검투 칼폭이나, 마공 섬멸과 비교해보면 불만입니다. 생각보다 후딜이 긴건 아닌데 차징속도 어쩔.. 어릴적 빨간 망토 차차 '사랑의 빛'이 떠올랐숨다. 4.관통사격 ㅡ>많은 분들이 관사 치확달라고 외치시긴했는데, 전 관사보다는 화살비치확이나 속사위력상승을 바랬는데 아쉽습니다.짜피 관사는 차징속도노 집사에 비하면 너무 느려서, 약점관찰,바람걸음에 추뎀을 받긴해도 화살비 치확이나 속사위력상향보단 덜한듯. 해보신 분 알겠지만 선율구간에선 관사 쓸일 잘 없고 비선율구간에서나 쓰게 될건데, 전설문장으론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5.약점관찰 ㅡ>궁징을 없애고 다른 징을 만들어준 느낌 오히려 더 많이 써야해서 불편 +발암걸음 까지 있어서 쿨본다고 눈빠짐 6.바람의 선율 ㅡ>검투 필의 본따 만들었으면 검투필의처럼 재재옵션쓰면 쿨 딱60초로 맞춰주면 좋겠습니다. 재재쓰면 1분9초, 분분쓰면 1분15초인데 좀 애매함. 7.직업의 정체성 문제 ㅡ>가장 큰 불만인데 이번 각성은 대충만들었다고 느낀게 한 두개가 아닙니다. 일단 필살기부터 검투 필의 고대로 베껴왔고, 광풍살도 머 칼폭같아보이고, 바람걸음은 이담검무생각하면서 만든거같은데, 편의성이나 유틸성은 개나줘버리고, 스태미너도 검투 그대로 델꼬왔는데 검투에비해 생각할 일,쓸 일 더 많아 지게해놨고.. 그냥 대충 만든거 같단 생각이 많이듭니다. 1차 각성때만해도 각 직업 원래 컨셉 살려주면서 아쉬운 부분 살살 가려준 느낌인데 궁수 각성은 그냥 대충 검투베껴서 만든 느낌이에요 갠적으로 궁수의 단점이나 장점은 필살기가 없어서 조건 다 맞아도 타클대비 딜 상승이 크겐 없어도, 어느 망팟을 가도 타클래스 하락폭에 비해선 디피가 잘 나오는 느낌이었는데 아예 무사처럼 파티빨 타는 캐릭이 되버린거 같습니다. 안상 돌아보니까 딜자체는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전체적으로 유틸이나 이런게 ui패치까지 더해져서 매우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리 봐도 궁수하는 사람이 기획한 각성스킬들은 아닌거 같숨다 그리고 애초에 50만렙 컨셉으로 기획됬던 덫 설치등을 하는 사냥꾼+저격수 개념에서 사냥꾼 빠졌으면 쓸데없이 스킬 창만 차지하는 스킬들 통합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쓰고나니 불평가득한 글이라 읽으실때 기분나쁘셨으면 죄송합니다.
EXP
87,793
(15%)
/ 92,001
|
사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