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각성이후에 비각찐때의 서러움을 씻어낼수 있어 기쁘게 게임을 하고있었어요...

딜딸도 안하고 그냥저냥 플레이를 하며 지냈는데 말이죠..

어제 리상을 갔다가 같은 궁수유저분이 파티에 지원이와서 오오 궁수유저다!

(사실 같은 궁수랑 인던간거 각성이후 처음)

무슨 딜량이 제가 500만정도 뽑으면 그분은 700만을 넘기더군요... 너무나 놀랬어요.. 신세계였어요..

더군다나 저는 풀비맹에 악세 전원 초월인데 그분은 울부9강에 울부악세였거든요...

일부러 2넴부터는 도핑도 똑같이 먹고 했는데도 200만가까이 딜량이 차이나는 상황이 발생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뭐가 문제일까 도대체 왜 이런일이 벌어지는건가...심히 고민을 하고 미터기를 확인했죠

딜량 순위가 집사 뇌룡 속사 순으로 대있고 그분은 속사 뇌룡 집사 이렇게되어있더라구요.. 딜싸가 완전 다르다는 말인데..

제 딜싸이클인데요 혹시나 저랑 다른딜싸이클을 하시는분이 계신가 해서 한번 여쭤봅니다..


1. 최초 진입시 딜싸이클

추격(몹 선방으로 이동) - 후방으로 물서 - 바람걸음(후방5미터이상) - 고룡+맥주 - 집사풀차징 - 속사(용버프) - 광풍딸 - 뇌룡 - 선율 - 뇌룡


2. 선율시 딜싸이클

뇌룡(첫타는 바걸,약관 안하고 바로날림) - 속사 - 바걸 - 집사 - 약관 - 살비 - 뇌룡 - 관사

# 쿨돌아올때 선율상태에서는 뇌룡 - 집사 - 속사 - 관사 - 살비 순으로 우선순위를 두고 쏩니다.


3. 그냥 딜싸

 뇌룡 - 집사 - 속사 - 살비 - 관사 -바걸 - 약관 - 뇌룡 - 집사(차징하면서 약관이동) 이런식이에요..


중요한건 뇌룡에 약관적용해서 날릴수 있는게 네임드당 1회나 혹은 한번도 없는경우가 있어요..

저는 바걸-약관 이렇게 쓰는데 제캐릭이 저주캐릭인지 화살표가 옆이나 전방에 가까운곳에 뜨는경우가 대다수인지라..

걸어가서 뇌룡을 날리기엔 말도안되게 딜로스가 심해서 집사차징하면서 가서 떄리고 다시 후방으로 걸어가거든여..

ㅈㄹ같이 시간을 너무많이 잡아먹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ㅠㅠ


여러분은 약관을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궁수 스승님 찾습니당....카이아도르 서버입니다 ^-^ 대표닉 : 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