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겨울
2016-09-20 17:25
조회: 3,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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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노트] 길드대전 개선사항 안내[개발자노트] 길드대전 개선사항 안내
오는 9월 24일 재오픈 예정인 길드대전 시스템 개선사항에 대해 소개 드리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시범운영 기간 동안 발견된 부족한 부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피드백을 주셨고, 관련하여 개발이 완료된 사항부터 차례대로 소개 드리겠습니다.
각 기지 간 이동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경기를 루즈하게 만드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에 컨텐츠 참여 인원에 따라 기지설치가 가능한 지역이 총 4단계에 걸쳐 조정됩니다. 길드대전 지역에서 전체지도(M)를 열어 기지 설치가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경기가 시작되면 가이드라인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빗금이 쳐진 지역에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800명 이상 참여 시에는 전지역에 기지설치가 가능합니다.
이제 자신이 누굴 죽였는지, 누구에게 죽임을 당했는지 메시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킬/데스 메시지는 자신 뿐만 아니라 길드원들과 공유되며 누가 우리 길드원을 죽였는지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길드대전 진행 중 적을 죽이거나 죽었을 때 길드활동 참여한 공헌도 5점을 획득합니다. 해당 점수는 고의 사망을 반복하여 공헌도를 획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위가 아니면 아무런 보상이 없어 많은 분들이 순위에 따른 보상 확대를 건의 해주셨습니다. 앞으로 길드대전 순위에 따라 10위 길드까지 길드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그밖에 시범운영 기간 동안 기지를 방치한 길드가 길드대전에 정상적으로 참여해 많은 데스를 기록한 길드보다
마지막으로 65레벨 인구와 길드대전 참여도를 고려하여 각 서버 별 길드대전 세금 밸런스가 변경되었으며,
앞으로도 소개 해드린 사항 외에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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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겨울
까르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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