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세레나 서버 유명한 여성편력자 지옥무사 " 돼지치기" 입니다.

저희 길드내에서 있었던 사소한일을  우리 부길마 이신 " 밀크라떼a" 님이 그린건데..

혼자 보긴아까워서 올립니다..

-등장인물 = 꽃미녀 무사 케스타닉카 여무사   돼지치기

-                 팬더로보이는 창기사 =  혼자서는못해요.

                  자신을 쌩까고 가던 지팡이든 실루엣 = 쥬앤

                     본인 작가   엘린 사제   "밀크라떼a"

상황은 이렇습니다..

 

한창 본인[돼지치기-케스타닉여무사-길마] 이 섭내에서 여성편력자 라고 소문이 자자했고..

호색한 무사라고 소문이 떨칠때였습니다.  쿠마스가 여자일까 남자일까 라는 궁금함에..

미궁을 수없이 다닐때였지요..[ 한 300번이상쯤돌때였음... 근데 폭군템은 1번밖에 구경못햇던.]

 

어느순간부턴 미궁도 지루하기 짝이없어서... 채팅에 매달리고.. 길드원들꼬시기에 매달렸죠..

 

그러던 도중 왠 귀엽고 샤방샤방한 힐러느님이 지나가길래.. 찝적거리기 시작했죠..

D님: 당신의 영롱하고 고귀한 버프를 받고 싶사옵니다.. 당신의 버프를 받으면 왠지 미궁을 다니면서..

       베게에 눈물로 젖셨던 과거는 잊고... 왠지 폭군템 하나를 먹을듯합니다..당신의 신성한축복을 내려주옵소서~

 

밀크라떼a: 네?..;;;  >  ㅁ<;;  제가 한 버프하기는한데.. 머 한방 쏴드리죠...ㅎㅎㅎㅎ;;;

D님 : 아니 그러지말고.. 어여쁜 꼬꼬마힐러느님.. 저희랑 미쿵이나 야무지게 돌아보시겠어요? ㅍㅌㅍㅌㅍㅌ

        야무지고 화끈하게 몰아서 20분 클리어 보여드림 ㄱㄱㄱㄱ ㅍㅌㅍㅌ

 

밀크라떼a : 음... 머... 할것도 없는데 머 그러죠 ^^;;; 초대 주세요

 

D님 : 으하하하하.. 근데 님 여성유저임?

 

밀크라떼a : 네..;; 그러긴한데...왜그러세욘??;;

 

D님 : (오예~~~ 당신은 이제부터 나의 포로가될것이다..) 아하.. 머 그냥 남자나 여자나 상관없긴한데.. 여성의섬세함이 느껴질것같아서요...ㄷㄷㄷ;;

 

. . . 이하... 아부로 좀쩔어줌... 암튼 미궁을 돌고..

 

 

D님 : 님 아까보셨죠? 미궁에서 야무지게 칼질하는 나의 알흠다운모습을.. 심심한데 전장이나 한바리하실래예?!~

        당신의 지옥무사가 호위해드림 ... 재밌을것임... 당신죽이는 일없을것임..

 

밀크라떼a :  음..저 그런거한번도 안해봤는데..정말 레알 지켜주시나요?;; 후훗??!~그럼 가보죠..

 

 

결과는... 밀크라떼a  0킬  14데스

                             0킬  9데스.... 12데스... 20데스..

 

밀크라떼a : 아놔.. 님하..저 지켜준다며요?!!..머예요 엉엉 ㅠㅠ

 

D님,밀크라떼,등등 전장파티원 : 잘못했어요...흑흑..  제발1킬만 주세요..벗으라면 벗겠어요... 

 

D님 : 하.. 그럼 죄송해서 그런데.. 제가 저희길드오시면 진짜 무기한으로 지켜드리고... 저믿을만한남자임..

        물지않아요...해치지않아요.... 저희길드오시면 지켜드리고   정밀타격 100 사드립니다..

 

밀크라떼a: 정말요 정타 100개?? 진짜죠 그럼 님 가입 가입~~~( 알고보니 물질적인거 아주좋아함...)

 

그후 가입하게됐지요..

 

그후론... 맨날 저만보면 정밀타격 달라... 전장다닌후부터는... 맨날 저에게 결투를 걸어서.. 저를 괴롭히죠...

제가 제일만만하다면서....ㄷㄷㄷㄷ;;;

 

암튼 그렇게 된인연이 소규모인 저희 길드에 부길마를 맡게되고... 돈밝히는 그 밀크님은.. 총무까지

맡으셔서 돈관리 잘하시고계십니다..  이렇게 그림도 그려주고...

옛추억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그림이고.. 저희만보긴 아까워서 올립니다.. 나름실력도 엿보이고..ㅎㅎ;

 

걍 이렇게 글쓴이유는..  거래창이고 어디고 친목길드 를 강조하며 광고하는것보다.. 하면서 친해지고..

한발 유저들에게 한발한발 다가서서 인연을 이어가는것도 참재밌는것같습니다.

 

 

 

 

 

지켜준다고 했던약속... 여태 못지키고잇습니다... 정밀타격 100개 사준다는 약속..정밀한개 받쳤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아직도 저희길드에 남아서 오빠들 언니들 갈구는 재미로 게임합니다..

 

약속 언젠간 지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