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9-08 01:53
조회: 740
추천: 6
쿠마스 상향하고 더 족같아진점![]() - 상향 전 시나리오 - 1. 매칭된다. 2. 버그가 걸렸는가? 걸렸다면 15분 겁쟁이 혹은 공대전원 오프 기다렸다 인던들어가서 해체. 3. 안걸렸는가? 입장. 사제 버프는 일단 돌리는데 쿠마눈치보면서 부적은 안돌림. 1분쯤 서로 눈치보다가 안되겠다싶어서 용자가 한명 부적돌리고 뛰나가려는데 아니나다를까 무승부. 4. 기분은 더럽지만 한두번 겪는일도 아니고 쿨하게 포화 돌리거나 다른캐릭 전장돌리러 감. - 상향 후 시나리오 - 1. 매칭된다. 2. 버그가 걸렸는가? 걸렸다면 15분 겁쟁이 혹은 공대전원 오프 기다렸다 인던들어가서 해체. 3. 안걸렸는가? 입장. 사제 버프는 일단 돌리는데 쿠마눈치보면서 부적은 안돌림. 1분쯤 서로 눈치보다가 안되겠다싶어서 용자가 한명 부적돌리고 뛰나가는데 일단 이시점에서 무승부 될 확률은 현저히 줄음. 4. 쿠마가 상향된게 체감도 되고 나아지긴했는데 쿠마의 고질적 문제인 3명 모두 쿠마숙련자가 아닌이상 웬만해선 쿠마가 이기기 쉽지 않다는점과 3명중 한명만 판단이 느리거나 쿠마에 익숙치 않으면 졌다보면 됨. 5. 여기서 슈ㅣ발 더 족같은건 인간팀이 보석을 하나 넣거나 두개 한번에 들어갈 상황이거나 이러면 한놈 강퇴하고 나머지 둘은 1:1 강퇴해서 전투고 뭐고 다 씹고 무승부를 만듬. 패치전에는 시작하자마자 무승부뜨니까 시간이라도 덜버렸지 지금은 한 5분 게임했는데 강퇴해서 무승부뜸. 결론 게임 시작후 3분 경과되면 쿠마가 서로 강퇴할시 인간팀 승리로 만들어라 슈발들아 좀
EXP
385,231
(70%)
/ 396,001
![]()
|

아르테미스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