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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18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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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투 pvp밸런스 건의오베때부터 하던 pvp유저로써 눈팅만하다가 오랜만에 글써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pvp검투밸런스는 근성연타 경직다운효과 삭제, pvp데미지 15%하향(4/16 기준), 쌍검방어 쿨1초부여, 강철의결의시에도 반격뒤돌리기 사용가능(파열은 사용불가) 질풍가르기데미지 12% 하향(4/16 기준), 평1타 경직복구, 속박의검 기본시전속도 15%상승, 무기깡뎀 소폭상승, 기본 치명타유발 15 추가, 뒤잡기 범위 12m로 축소, 쓸만한 신규문장과 특성 추가, 칼날의결의 사용시 힘8 추가상승 이정도가 적당하다고 보는데요 갈수록 모든 클래스들이 상향평준화되고 밸런스가 망가지는거같아서 적어봤습니다. 예전처럼 손가락쌈하던시절이 그립네요 위의 글은 pvp기준으로만 썼지만 pve에 악영향을 끼칠거같지는 않습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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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의쌍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