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목 : 사기
내용 : 아래와 같이 캐시충전 5만원을 결재하였으나, 돈만 받고, 케시 충전은 안해줌.

넥슨에서 결재내역 메일 발송내역 첨부
넥슨에서 2016년 09월 30일 21시 23분 결제하신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자명 구매자 
 결제일시 2016년 09월 30일 21시 23분 
 결제금액 50,000 원 
 카드종류 BC카드 
 승인번호 43495756 
 주문번호 NXCM_42:602309290 
 할부기간 일시불 
 구매상점명 넥슨 
 주문상품명 넥슨캐시 
 사이트주소 nexon.co.kr 

위와 같이 결재 하였으나, 동년 10원 4일 12시 00분 까지  케시충전은 되지 안았고. 
1차로  9월 30일 결재후 10분경과  결재완료 됬으니 케시충전을 해줄것은 고객센터에 요청하였으나 무시당했음.
유선전화는 운영자채를 하지 않음. 

2차 문의 10월 1일 ===  무시 (공휴일 연휴 라서 여기까지 참음)

3차문의  10월4일 12시 12분
(고객센터 문의내용 복사 첨부)
 [테라(TERA)][재문의] 결재는 됬는데 왜 캐시충전이 안되나요? 2016-10-04 12:12 처리중 

답변냉용 (복사첨부)
안녕하세요. 수호자님과의 만남이 늘 설레이는 GM프린셔 입니다. 
결제 오류로 인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문의 사항을 꼼꼼히 읽어본 후 얼마나 걱정되시는지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다만,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결제는 대행사를 거쳐 승인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넥슨캐시가 지급되지 않은 것이 아닌데요..T_T..

오류 사항을 모두 확인 후 처리해드려야 하기에 
바로 도움을 드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본 결과 고객님께서 결제하실 당시 대행사는
KCP(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주)) 이며 
결제되었던 금액을 취소하고자  저희가 직접 요청을 드리게 되었는데요,

빠른시일내로 처리가 될 경우가 있지만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에
기다림을 최소화 하기 위해 완료가 되는 즉시! 문자를 남겨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요점.
돈받고, 물건은 안준것이 사실인데,  넥슨케시 단순이 지급되지 안은 것이 아닌데요.. 라는 답변
지급되지 안았는데,  케시는 어데로 갓을까요?
결재금액 5만원 어디로 갓다는 말인지....

케시고 안들어 오고, 가드결재 승인취소도 안되고, (언제가는 되겠지요, 한 참 기다리면...)
그러니깐 돈내고 탬사면서 게임하면  병신되는 겁니다. 이런 거내요
화가나서, 승인 취소 해달라고 하니깐, 꼼 꼼하게 해드릴께 열받지 말고, 기다리셔....
이런 말입니다.

넥슨의 전화는 있는대로 다 해서, 어느분과 통화 성공, 자초지정을 애기 했던이 추가 답변이 왔습니다.

(복사 첨부)
저의 답변으로 인해 전화통화까지 직접 하시고..
불쾌감을 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이전 답변을 통해 고객님께 전달드리고 싶었던 내용은,
고객님의 기다림이 충분히 길 것이라는 것을 알기에,
단순히 직접 금액을 지불해드리거나 지금 바로 처리해드리면 너무나 좋지만
그럴 수 없다는 것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결제오류에 대한 원인을 다른곳에 돌리는 것으로 
생각되셨을 수 있는 점 깊이 공감합니다.

절대, 어느쪽에 책임을 돌리는 것이 아닌
문제를 해결하고 마무리를 하기 위해서는 저희 뿐만이 아닌 대행사 등등
모든 확인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안내드리고자 한 점 넓은 마음으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전 답변 끝에 기재해드린 바와 같이,
[꼼꼼히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사오니] 
조금만 믿고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리며,

문명히 책임은 넥슨에게 있습니다.
1. 돈받고 물건 안준 책임. (결재됬는데 4일이 넘게 캐시충전 안해줌)
2. 이벤트때 명품강화 상자 구입, 고룡상자 구입, 목적으로 캐시충전 했는데 안되서 강화도 못해서
    고객에게 기회박탈 한 책임,- 분명히 보상이 있어야함
3. 고개센터가 온나인만 운영함으로, 글 못쓰거나, 글쓰면 답답한 노령층 유저는 상담 자채가 불가능하게 운영하는
    책임, 전화통화 문의는 불가능함.
4. 넥슨은 절대로 책임이 없다고 함. -정말 항당함

인벤여러분의 응원과 격려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