쑝쑝
2018-09-06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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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6
개선 예정이라는 제작 시스템의 문제점.http://tera.nexon.com/news/gmnote/View.aspx?n4ArticleSN=359 GM 노트에 신규 제작/채집에 관한 개선(!!!) 글을 보고 읽다가 어이가 없어 올립니다. [생산력 회복 속도 변경]
현재 5분마다 5의 생산력이 회복되는 것이 수호자분들이 생산활동을 하기에부족한 상황이기에, 따라서, 수호자분들에게는 생산활동을 더 자주 할 수 있게 하고, 여러 ID를 이용해야 하는 구조를 수정하고자 접속 시에는 3분에 10의 생산력이 회복되도록 회복속도를 빠르게 조정하였으며,
이로 인해 보다 많은 수호자분들이 생산활동을 하시길 기대합니다. ---------------------------------------------------------------------------------------------------------------------------- 기존 5분당 5회복, 1시간 60회복, 24시간 1440 회복 바뀔 예정 접속시 - 3분 10회복, 1시간 200회복, 24시간 4800회복 비접속 - 30분 10회복, 1시간 20회복, 24시간 480 회복.. ex.. 퇴근 후 혹은 하교 후 저녁시간 접속하고 다음날을 위해 잠들어야하는 일반 유저들은 보통 몇시간을 접속 가능한가요? 저녁7시~ 밤11시 - 4시간... 잡으면, 하루 기준 - 비접속20시간 + 접속4시간 = 20*20 + 200*4 = 400 + 800 = 1200 회복 기존에 접속하든 안하든 1440 회복에서 >>> 1200 회복으로 회복량이 너프 되었네요????? 기존의 생산력 회복량이 턱없이 부족해서 여러개의 ID(그래봐야 3계정 혹은 4계정이죠 정상적이라면)을 이용해서 생산활동을 하는 이유는 3계정이 반드시 계정당 하루 1440의 회복량은 보장해주기 때문이에요. 3*1440 = 4,320 회복이죠.. 접속하든 안하든 !!! 그런데 바뀐 개선안이라는게 1200 + 480 + 480 = 2,160 회복인 것이에요. 1 피씨, 넥슨 3 ID 사용하는 일반 유저 기준에서죠... 2배나 생산력 회복을 너프 시켜놓고, 부족한 생산력 때문에 다계정 이용하는 구조를 수정했다고요!!!!! 님들이 개편한 내용은 기존보다 훨씬 생산력 회복을 열악하게 만들어서, 정 채집/제작 시스템을 이용하고 싶으면 더더욱 타인명의까지 끌어다가 다계정을 만들어야 기존과 비슷한 생산력을 회복이 가능하거나, 계정 ID당 피씨사서, 24시간 테라 켜놓고 끄지말고 접속유지하라는 식으로 패치한 거에요. 채집물이나 제작방식이 싹 바뀌었으니, 새로 채집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판에.. 채집하고 제작좀 하겠다고 테라 ID 마다 PC를 사서 전기세 부어가면서 켜두라는거에요? 비접속시 생산력 회복은 기존과 동일한 선에 놓고 접속시 혜택 을 추가해야 기존보다 나아진거 아니에요??? 작업장, 대리방만 좋아할 개편안 내놓고 많은 수호자들이 즐겼으면 좋겠다니.. 이딴 개소름 돋는 문구를 넣을 생각이 들어요? 망겜 맞으니까, 일반 유저들은 그냥 다 접으라는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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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근밭 = 트랄리온 신비의 숲 테라리움광석 = 트랄리온 화이트하트 서식지, 생명의 샘 셀레시움광석 = 트리아 입구, 개척민 마을 나와서 서쪽 주황버섯 = 트리아 입구 사과,호박 = 개척민 마을 격리된 마을, 사과밭 -오칸지원기지, 거기 북쪽 호박밭 정기밭(청,백) = 콜드락 눈폭풍족 과격파 주둔지 남쪽 갈보른, 흑정 = 칸스트리아 동쪽날개돌, 샨드라 앞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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