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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15 04:44
조회: 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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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밸런스조절하도 평이좋길래 복귀해서 전장을 해보고있는데 재미지네요.
저는 뼛속까지 초식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육식이었나봅니다.ㅋㅋ
pvp가 이렇게 재밌는걸 그동안 엄청난 진입장벽으로 막아놨으니 참;;
누누히 말해왔지만 게임은역시 접근성이 좋고 라이트하고 캐쥬얼해야 많은사람들이 즐길수 있는것같습니다.
저는항상 그런방향으로 개선안을 제시해왔구요.
여튼 재밌게 플레이하고있는데 팀간에 밸런스조절에 관해서 개선이 필요하다고봅니다.
매칭되면 일방적으로 밀려버리는상황이 10번중에 8~9번입니다.
아무래도 유저들간에 템 수준차이가 많이 나다보니까..
저의경우에도 이제갓 승리자 신발장갑 맞췄는데 확실히 덜아프더라구요.
앞으로 이런점은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1. 매칭할떄 그냥 선착순매칭되게 하지말고 아이템이나 템레벨보고 적당히 섞어주는 시스템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pvp템 대부분 아이템옵션이 고정이죠?
승리자20명 승리한영웅 10명 이렇게 매칭이들어오면 a팀에 승리자10명, 영웅5명/ b팀에도 동일, 이런식으로요.
힘싸움에서 일방적으로 밀리면 뒤엎는건 불가능하더라구요. 역전버프 받아도 힘들고..
2. 힐러가없으면 너무쉽게 밀립니다. 파티당 1힐러는 필수로 매칭되게하면 좋을듯합니다.
가끔가다 한파티에 힐러가 2명들어와지는건 버그같네요.
3. 아이템 최저수준을 보장해줬으면 합니다. 인던템으로 하려니까 너무힘들어요.
저는주로 정령으로가는데 딜러로 매칭가면
내케릭은 굴러다니고 순삭인데 상대는 데미지가 들어가는건지 마는건지 흠집밖에 안나네요.
승리자를 거래가능으로 해주거나 최소한 획귀가아닌 계정내 공유는 가능했으면합니다.
멜하에서 몇개주웠는데 창기가 활줍고 정령이 경갑줍고 좀그러네요.. 넘아까워요. 포인트모으기도 쉽지많은 않던데..
4. 전장에서도 수익을 얻을수있으면 좋겠습니다.
몇시간 돌았는데 평소같으면 창고에 골드랑 제물을 넣으면서 흐뭇해해야할 타이밍에
텅빈 인벤을 보고있으니 좀 허무하더라구요. 계속 전장하고싶은데 어쩔수없이 인던을 돌아야하니 좀그렇습니다.
전장승리나 패배시에 현재 인던매칭끝나고 주는 상자처럼 조금이나마 보상을 해주면 좋을듯하네요.
이런식으로 개선되면 지금보다 접근성이 더좋아질수 있을거라봅니다.
pve는 걍 개선이고뭐고 포기했습니다.
인던의 다양화가아닌 시간끌기용 무거운 컨텐츠만 만들어낼 생각인것같군요. |
kkj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