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점수차이에서만 발생하는 역법을

 

점수차이뿐만 아니라 킬수차이에서도 발생할 수 있게 해야함

 

흔히 망하는 패턴이

 

힘싸움 전혀안됨(킬데스차이가 10배이상)에도 불구하고

 

지던말던 난 80점만 챙기면 그만이라는 얌체 거딸러들이 설쳐되는 경우가 가장 큰데

 

현재 거점점령이 승패를 가르는 요소라기 보다는

 

패배를 확고히 해주는 망할요소로 작용하는게 크다고 봅니다

 

만약

 

킬수차이에 의한 역법이 발생한다면

 

무조건 힘쌈되는 팀이라고 거딸러들 설쳐대게 놔두고 있을 수만은 없겠죠

 

좀더 흥미잇는 게임이 되지 않을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