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전장

개인매칭만 가능하고

전장에서 유효한 템(전장템 및 샨드라, 멜디타급)의 레벨 및 

직업의 배분을 공평하게 하여 매칭실시


단순히 킬/도움으로 점수를 주는 것이 아닌

딜러는 유효타수, 데미지부여량등에 의해 전장점수를 부여하고

창기는 방연, 작살같은 행위, 힐러는 유효힐량, 메즈, 메즈해제, 부활등의 행위를 통한 점수 부여를 하는 시스템


공대장 스킬로는 시전시 공대장 위치로 즉시 이동이 가능한 순간이동같은 것을 추가하는 것은 어떨지 싶고..


넴드같은거 제외하고

지형을 최대한 이용한 순수힘쌈전장을 원함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제한시간 1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