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힐러 머릿수 같은경우

 

양쪽이 비슷하게 매칭이 되는 듯 한데

 

창기사 같은 경우가 문제임..........

 

한쪽은 3창기 한쪽은 0창기 막 이런식으로

 

매칭이 개판이 남

 

이럴경우 힘싸움에서 무조건 창기있는쪽이 우세임

 

거점 시스템이나, 넴드 시스템?

 

그것도 힘있는 쪽이 유리함

 

역전의 버프가 적용돼도, 한쪽에서 밀고 쓸어 버리는 경우가 생김

 

전장 매칭 시간이 좀 오래 걸려도

 

최소한 창기사 수는 양쪽에어느정도 맞춰지게 매칭 시스템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