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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8-27 2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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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전장 만들어라전장 종류 : 3판 2선승제 동일 클래스간 1:1 전장(ex. 무사vs무사 / 창기vs창기)
전장 목적 : 이벤트성 전장
전장 시기 : 한달마다 기준으로 1주일
전장 보상 : 각 클래스별 전 서버 기준 1~10위까지 각 랭킹 순위에 맞는 칭호 부여(ex. 전 서버 랭킹 X위 무사) 각 클래스별 전 서버 기준 1~10위까지 녹테늄과 동일한 성능과 화려한 이펙트를 가진 강화스킬 증정 (단, 전장 내 사용불가) 각 클래스별 전 서버 기준 1~3위까지는 각 대도시 광장에 유저 이름과 케릭터 동상 제작 각 클래스별 전 서버 기준 1~30위까지 10위 단위로 3종류의 한달 기간제 탈것 증정(속도는 285) 기본 보상으로 1판당 승리시 광기 포인트 40~60 / 패배시 20~30
전장 순위 결정 : 기존의 레이팅제
전장 매칭 벨런싱 : 레이팅에 따른 매칭
전장 아이템 벨런싱 : 모든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아프로급의 아이템 이하의 템은 전장 입장시 전장용 기본 장비로 변환(수준은 무흰과 아프로 차이정도로 아프로와 차이를 둠)
전장 스킬 벨런싱 : 창기사 = 빠른 플레이 결과를 위해 철갑 / 희생 스킬 사용 금지 데미지 10%증가 버프 부여 무사, 마법사, 궁수 = 컨트롤 수준을 무시한 한턴콤보에의한 플레이 결과 방지를 위해 급소, 지옥불, 파광, 관사 같은 극 뎀딜 스킬 데미지 하향 디버프 부여 사제, 정령사 = 빠른 플레이 결과를 위해 각 클래스별로 HP회복에 관련된 모든 스킬, 버프 사용금지 데미지 10% 증가 버프 부여
이점 : 기존의 클래스별 벨런스 / 클래스 조합별 벨런스 문제 없음 광기 포인트를 얻어야 하나 전장이라곤 포화 밖에 돌 수 없는 신규유저들을 위한 단기성 이벤트 아이템 수준은 되나 3:3같은 소수 팀플레이에 자신이 없는 유저들을 위한 단기성 이벤트 기존 유저의 경우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며 상징적인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단, 다수의 부케릭터를 소유한 포인트 작 방지를 위해 전장을 등록제로 운영하여 각 대도시별 NPC에게 사전에 등록한 케릭터만 전장에 입장 가능하도록 함. (아공간 같이 1주일간 입장버프 부여) 그리고 이러한 등록은 계정단위로 이루어지게 하여 한 계정 내 한 케릭터만 등록가능하도록 함
그리고 특수하게 1:1전장이 개최되는 주에 한해서만 1주일당 획득 광기 포인트를 1만으로 제한
결론 : 뭐라도 만들어봐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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