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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2-04 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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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인술 패치로 인한 변경 요약 연속공격
*7타째 데미지 2배 : 안 치잖음. 필요함? 폭염술 *몹비관통 상향. *3히트 변경 그냥 비관통 해주라. *3히트째 피해증가 그냥 4히트 비관통 해주라. 검기술 *적용해제 기준을 최대HP 50% 이상의 공격에 한정 -인잇장은 보스의 패턴에 어차피 작살이 나므로 무의미. 그러나 짤딜에 안 끊긴다는 점은 대환영. 10%버프를 받는다. *지속시간을 120 -> 30초 -????? 시발???? 화염술 *클라이언트렉 끊김 버그 수정 -성능 안 좋은 PC로 겜하던 컴알못들 환영. 좋은 패치방향. *투사체 속도를 1.6배로 증가 -하하하 이 자식 하하하하하 다단히트에 대해서는 아직 실험이 필요할 것 같지만 아마 다단히트 삭제일 가능성이 높음. 다단히트 삭제 추정 이유 1. 다단히트는 피격 박스를 지나는 동안 피해간격이 작용해서일 가능성이 높다. -피격박스가 커서 여러번 맞는다? 그럼 궁수의 관통사격도 중형몹 각도잡고 쏘면 여러번 들어가야 한다. 하지만 아님. 즉 하나의 피격박스를 피해를 가진 투사체가 관통하는 동안 투사체가 자체적으로 가진 피해부여 간격이 화염술의 기존 투사체 속도로는 복수작용이 가능했지만 궁수의 관통사격 등은 속도가 빨라서 복수작용이 불가능했을 가능성이 높음. 따라서 투사체가 빨라지면 관통사격마냥 몹을 빠르게 뚫고 지나가며 1단히트가 될 가능성이 높다. 2. 실유TIP을 보면 알겠지만 운영진 측에서 '버그'에 관한 답변을 주었고, 조속히 수정하겠다는 답변이 왔다고 함. -에라이 슈브랄것들 다른 버그나 빨리빨리 잡지. 어쨌든 최초의 기획 의도와는 다른 효과였던 것 같다. 즉, 이게 버그가 아니라 시스템적인 결함이나 우연에 의한 효과였어도 기획 의도가 다단히트 스킬이 아니었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불가능하게 했을 것이고 그 결과로 투사체 속도 증가가 나왔으니 다단히트는 없어졌다고 보는게 맞음 읽기 싫은 냥반들을 위한 요약 닌술이 쥬것서야 새 캐릭 파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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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대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