숍에서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숍 기능의 메인터넌스를 실행합니다.
유지 보수 중에는 상점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오류 내용
・월의 교환 횟수 제한이 있는 아이템들이 12/1 12:00 이전에도 불구하고 교환 횟수가 리셋 되어 있는 경우가 발견 되었습니다.

■메인터넌스 기간
11/29 12:10경~

진척이 있을 경우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11/29 15:04 추가】
클로버 교환 이외의 숍에 관한 메인터넌스를 14:26에 종료했습니다.
본 오류의 대상이 되신 고객 분들께 12/1 12:00의 교환 횟수 리셋 시에 오류 발생 기간 중에 교환한 횟수에 따라 12월분의 교환 횟수를 변경하는 대응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로버 교환에 대해서는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진척이 있을 경우 본 공지에서 다시 보고하겠습니다.

【11/29 18:06 추기】
클로버 교환에 관한 메인터넌스를 17:13에 종료했습니다.
다른 숍 기능과 마찬가지로 클로버 교환으로 본 오류가 발생한 고객 분들께도 12/1 12:00의 교환 횟수 리셋 시에 오류 발생 기간 중에 교환한 횟수에 따라 12월 분의 교환 횟수를 변경하는 대응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고객이 유지 보수 종료 후에 숍 교환을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현재는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또 본 버그의 발생으로 인한 대응으로 사과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진척이 있을 경우 본 공지에서 다시 보고하겠습니다.

【12/1 12:47 추기】
숍의 달의 교환 횟수 제한이 있는 아이템에서 이하의 불편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덧붙여 현재는 정상적으로 교환 가능한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오류 내용
・월의 교환 횟수 제한이 있는 아이템을 11/1 4:59:59 이전에 교환한 후 11월 중에 한번도 교환하지 않았던 경우 12/1 0:00 ~ 12:00까지 대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또, 12월분의 교환 회수를 변경하는 대응에 대해서는 현재 대응 중입니다.
변경 점이 있을 경우 본 공지에서 보고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