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평양1 오스만에 서식중인 Lionel메시입니다.

저번 글 작성시기후 변동사항이 생겨 수정하게 되었고, 기준은 오스만유저 여러분으로 제작되었음을 알립니다.

★양방향 무역을 원하신다면 북해를 들리기보단 카리브<->지중해 가 시간대비 더 좋습니다.
★대포 삼각지가 변수가 있어 저번글에는 안넣었지만 현재 정세가 안정(?)되어 추가되었습니다.

1. 흑해&동지중해

이번 시작은 베이루트 기준입니다. (매각항은 근처 시세 좋은곳에 파시면됩니다.)



이번 바퀴에선 계절의 영향으로 캐비어와 각종 동지중해 향료 수량이 좋지않았습니다. 
대포를 캐기전에 부가품목으로 대리석, 대리석상, 다마스크를 채우시거나 대포를 싣을때 벨벳도 같이 캐주세요
(동선은 엑셀스샷참조)

2. 북해&발트해



북해지역은 별다른 변화사항이 없습니다. 최근엔 북해보단 시간이 부족하여 카리브쪽 양방향 무역 비중이 높아졌습니다. 되도록이면 물품 갱신시간에 한번에 2차씩 건지시길바랍니다.

★흐로닝언엔 현재 유리구슬 매입 가능 아직 진 구입불가/델헨데르 아직 유리구슬 구입불가.
   네덜란드유저 한정 영지이기에 투자로 둘다 구입가능.

3. 카리브


이번엔 금이 개발도로 인해 열리면서 추가되었습니다. 바닐라는 직접투자하시거나 발전도를 기다리셔야합니다.
루트1은 전 글처럼 상단부분을 도는 방법이고 루트2는 포벨부터 시작해서 하단을 쓸고 아르긴을 찍고 귀환하는 방법입니다. 시간은 루트1이 좀더 짧지만 수익은 루트2가 금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포트로열과 산토도밍고에 150만씩 투자하시면 삼부크 건조재료(도안제외)를 조선소에서 얻으실수있습니다. 
   주1회 갱신되니 한번은 들려서 구입해주세요.



굵은 볼드체로 된 구매품이 판매시에 높은수익을 보입니다. 
사우스>푼샬 루트1///포르토벨로>아르김 루트2

★보급항의 경우 편하신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 글에선 퀘스트 동선을 밟을 수 있는 항구를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퀘스트의경우 보통 선단렙업을 위한 전투퀘or이동할항구에 도착하는 투자,수금,배달퀘or낚시퀘를 받고
   동선이 너무낭비되는 경우엔 그냥 지나치고 다음항구에서 받습니다.

★물빵의 경우 10/10 혹은 11/11후 팁게에 있는 선원 버리기를 통해 장거리를 갑니다.
   (본인 선단의 적재에 맞게 구성하시되 약 11~12일정도면 아슬아슬하고 14일정도면 안정권입니다)
   
빠른보급(입항하지않고)을 하시면 이동시간이 더 단축됩니다.

★이 글은 태평양1 오스만단일 Osmaniye 상회 여러분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