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평양1 오스만에 서식중인 Lionel메시입니다.

이어 이번엔 동아프-유럽 양방무역입니다. 

인도를 가고싶은데.. 과금보단 조금 느긋하게 즐기고자.... 숨참는중... ㅂㄷㅂㄷ

이글은 오스만유저 위주로 작성되었습니다.

카리브보단 단일왕복대비 수익이 더 좋아서 근래엔 카리브보다 동아프!

1. 유럽




동아프에 향수, 시벳가져가면 조져요... 가져가지마세요. 수선화까진 ok 캐비어,오크모스는 시세 좋습니다. 막짤에 대리석, 대리석상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매각가가 7천원대라 적재가 남으면 채우시되 다른걸 우선적으로! 

서지중해에선 대포4항+ 벨벳+ 화승총+ 말라가산 사프란!! 까지 챙겨주세요 요쪽을 먼저챙기시고 흑해라인 캐비어를 포기하셔도 됩니다. 본인 루트에 맞게 편하게 적재하시면되요! 


2. 동아프

이 스샷을 찍을때만 하더라도 만바사가 동맹항이라 드랍을 만바사에서 했으나 현재 9월10일기준 소팔라가 동맹항이되면서 매각항은 소팔라입니다! 면세증있으신분은 아마 만바사가 거리가멀어서 시세가 더잘나올듯해요!

만바사 에메랄드부터 이카파까지 싸악 긁으시면 됩니다. 아마 한바퀴로는 풀적재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수량채워지는 시간을 이용해서 비싼품목 위주로 채우시고 모자라시면 이카파,카리비브에 제라늄을 채워주세요.



시작은 트라브존으로 잡았고 매각항 만바사기준으로 잡혀있습니다. 자국동맹항을 매각항으로 이용하세요!

★보통 아키파-코스탄티니예까지 29일컷 약45분정도가 소요되니 교역품 긁어오는 시간포함하면 편도만 
    1시간반정도 걸립니다.(폰타델가다-메리다까지 14~15일정도로 카리브편도 1시간정도)
    동아프 편도당약 500~600만 왕복1000~1200정도 떨어집니다. 대충 왕복3시간여 잡으시면될듯합니다.

★카리브에서 금이 비수기가아니면 왕복시간대비 카리브에서 금퍼오는게 더 벌려요!
   하지만 백금뽕맛은 못참지!

★보급항의 경우 편하신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 글에선 퀘스트 동선을 밟을 수 있는 항구를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퀘스트의경우 보통 선단렙업을 위한 전투퀘or이동할항구에 도착하는 투자,수금,배달퀘or낚시퀘를 받고
   동선이 너무낭비되는 경우엔 그냥 지나치고 다음항구에서 받습니다.

★물빵의 경우 10/10 혹은 11/11후 팁게에 있는 선원 버리기를 통해 장거리를 갑니다.
   (본인 선단의 적재에 맞게 구성하시되 선원버리기 후 11~12일정도면 아슬아슬하고 14일정도면 안정권입니다)
   
빠른보급(입항하지않고)을 하시면 이동시간이 더 단축됩니다.

★이 글은 태평양1 오스만단일 Osmaniye 상회 여러분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번외



현재 알베자스 연대기중이라 베라 들린김에 카리브 교역품퍼서 홍해왔는데 앗수웨이스 가격입니다
거리가 거리인 만큼 시세가 더 낭낭하네요 유럽산인 대포,캐비어,오크모스 //치클이 여기선 낭낭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