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와 밸런스
근접 공격 위력
- 파괴 가능한 물체에 대한 근접 공격 위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 세이지의 장벽
- 헤이븐의 금속 이중문
- 변경 이유
- 자금이 부족한 라운드에서(예를 들면 첫 라운드나 진영이 바뀐 직후의 라운드) 세이지의 장벽 구슬에 대응할 방법이 마땅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장비와 상관없이, 감수해야 하는 위험이 클수록 보상이 커지는 방식으로 세이지의 장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레이즈
- 페인트탄을 2개에서 1개로 수정했습니다.
- 페인트탄은 2킬을 달성해야 초기화됩니다.
- 페인트탄, 폭발 팩, 대미 장식의 음향 효과를 난전 속에서도 잘 들리도록 변경했습니다.
- 페인트탄의 자탄(두 번째 탄)이 의도한 것보다 빠르게 폭발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폭발까지 최소 대기 시간이 존재합니다.
- 변경 이유
- 레이즈는 뻔한 위치에 자리 잡은 적을 처리하는 데에 뛰어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페인트탄은 지나치게 강력하면서 많이 사용할 수 있어 밸런스가 맞지 않았죠. 또한 레이즈의 스킬은 위력이 강하지만, 상대가 알아차릴 만한 정보가 없어 각 스킬의 음향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먼 거리에서 대미 장식을 장착하거나 발사하면 플레이어는 소리로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세이지
- 둔화 구슬이 영역 내 공중에 뜬 플레이어의 속도도 둔화합니다.
- 이제 둔화 구슬을 걸어서 지나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변경 이유
- 세이지의 둔화 구슬 영역에서 점프하면 둔화 효과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움직임에 일정한 최소 둔화 효과를 적용하면서도, 점프나 걷기로 통과할 때 약간의 이득을 볼 수 있도록 수정했죠. 또한 둔화 영역을 느리지만 은밀하게 통과할 수 있게 해 세이지로 하여금 안심할 수 없도록 했습니다. 적이 통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없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