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를 풀려면 저주를 써야 합니다...

포트나이트에서 주술회전 콜라보 진행되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포트나이트에 주술회전의 세계를 장악한 동일한 주력이 배틀로얄 섬을 잠식했습니다. 2023년 8월 25일 오후 3시(한국 시간)까지 포트나이트 저주를 풀어라!에서 주력을 받아들이고 사용하세요! 실제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저주받은 라마에서 주술을 획득하세요.


저주를 풀어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주를 풀어라! 퀘스트에는 배틀로얄 섬에서 싸우고 크리에이터 제작 섬에서 XP를 획득하는 퀘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력을 많이 얻을수록 게임 내 보상도 더 많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 저주를 풀어라! 탭을 누르면 현재 주력과 남은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IBF3HKMuz1I


매주 수요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엄선한 타이틀을 할인합니다. 첫 번째 딜을 지금 이용 가능합니다. 





Goat Simulator 3 40% 할인


짓궂은 일은 재밌어요! Goat Simulator 3는 혼란의 샌드박스로 최대 4인 플레이어가 개인의 영역이나 재산을 신경도 쓰지 않는 혼돈의 염소 요원이 될 수 있는 게임입니다.
Epic Games Store에서 이번 주의 딜로 소개하는 주간 할인 Goat Simulator 3
San Angora 섬을 프리 러닝, 쿵쾅대기, 핥아대기 위협으로 가득한 놀이터로 바꿔 Goat Illuminati 순위를 올리세요. 레퍼런스, 잠금 해제, 퀘스트 등으로 들이받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Assassin's Creed Valhalla 스탠다드 에디션 75% 할인


Assassin's Creed Valhalla를 손에 넣기에 딱 좋은 시기가 왔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가 가까이 다가오고 있거든요. 9세기 잉글랜드에 정착한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되어 사상 최대로 풍부한 게임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Epic Games Store에서 이번 주의 딜로 소개하는 주간 할인 Assassin's Creed Valhalla


8월 11일부터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주 무료 게임은 명작 Europa Universalis IV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과 역사적인 사실을 맘대로 바꿔나갈 수 있는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필수 플레이 게임이겠죠?~ 곧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고 영구 소장하고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