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 오리진2가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전작을 통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작품에도 많은 유저들이 몰려들고 있는데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게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번호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데 사전예약 진행 시 숙명 영웅 선택권 / 황금 300 / 군령 30 / 황금 가속령 10 / 초고속 행군 10 / 황금 소집형 10을 획득할 수 있고 인원달성 보상 이벤트까지 하면 보상이 추가됩니다. 

현재 약 48만명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어 50만을 코 앞에 두고 있는데 50만 달성 시 황금 500 / 국새 20 / 고급 경험단 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삼국지 오리진2가 더욱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현물 보상 이벤트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천하제 '1' 이벤트는 게임 오픈 후 생성되는 1-30 서버에서 각 서버 4년차 겨울 전공 랭킹 1위 유저에게 1등급 한우 세트 및 커스텀 도장, 술잔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해야하는 이벤트죠. 




두 번째 이벤트로는 1+1 인증 이벤트가 있는데 예약 인증 이벤트의 경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진행 후 해당 화면을 저장하여 이벤트 게시판에 이벤트 게시글 양식대로 작성 시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입니다. 

보상으로는 1만 / 3만 / 5만원권의 문화상품권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SNS 공유 이벤트도 있는데 사전예약 스토어 페이지, 공식 페이지, 유튜브 영상을 SNS에 공유한 뒤 해당 장면을 저장하여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양식에 따라 작성하게되면 마찬가지로 참여 완료됩니다. 

이때 보상으로는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 가민 어프로치 골프 전용 GPS 시계 / 스카디 카메론 골프 퍼터 / 보테가 베네타 지갑 / 정관장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라운지 한정 사전예약 보상도 있습니다.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고 황금 100 / 초고속 행군 5 / 황금 가속령 5 / 황금 소집령 5 / 국새 10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모든 사전예약 진행하신 후 게임 오픈할때 누구보다 많은 보상을 가지고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삼국지 오리진2는 김병철 배우님이 직접 모델로 나와 광고를 하고 계신데 영상이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