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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2-04 04:04
조회: 4,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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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로도 시스템의 진화개인적으로는 그동안 피로도 시스템으로 인해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만.. 앞으로 피로도 시스템을 이런식으로 바꾸면 어떨까요?
모든 게임은 하루 2~3시간 정도의 플레이 타임의 피로도를 제공 하루 2~3시간은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해주고 그 이상의 플레이를 원할 경우
유료 결제 정액권으로 1일 부터~6개월 까지 다양한 정액권을 제공 하루 2~3시간 무료로 즐겨 보다가 재미 있으면 장기 정액권을 구매 하는 방식입니다. 자유 이용권이라고 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루 무료 2~3시간이 너무 길면 줄여도 되구요
게임이 무료화해서 밸런스 망치는 캐쉬탬 파는거 보다 이런식의 피로도 시스템으로 캐쉬탬 안팔고 수익을 얻는것이 옳다고 예상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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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리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