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사극 드라마 환혼에 나왔던 유명배우 유인수 배우가 홍보모델로 있는 환생의 나라가 사전예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다크 동양 판타지라는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 세계관도 상당히 독특합니다. 

환생의 나라에서는 거의 무한에 가까운 마력이 함축되어 있는 환생술이 존재하는데 해당 술법을 구사하는 자는 영생에 닿을 수 있다고 하며 이를 노리고 접근하는 많은 마족들을 막아 세계를 구원한다는 스토리죠. 



유인수 배우는 환생의 나라 공식 영상을 찍으면서 대략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메이킹 필름에도 나오는데 상당히 즐겁게 촬영한 것 같고 분위기 또한 상당히 좋았다고 하여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줬습니다.




유인수 배우 뿐만 아니라 차승엽 배우님 또한 같이 나오는 만큼 시너지 높은 영상이 완성됐다고 하니 영상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전예약의 경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번호 및 앱 마켓 사전예약 두 가지가 있는데 중복으로 진행가능하고 
받을 수 있는 보상도 다르지만 중복으로 수령할 수 있어 왠만하면 두 가지 모두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번호 예약의 경우 한정판 코스튬인 전생의 풍류 / 금봉영우 / 탈것 진급단 20개 / 날개 진급단 20개 / 강화석 20개를 받을 수 있고 앱 마켓 보상으로는 한정판 칭호인 환생 선봉자 / 복호 혼백 1개 / 탈것 진급단 20개 / 날개 진급단 20개 / 강화석 20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현재 사전예약 인원달성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벌써 30만을 넘어서 30만까지 보상이 확보된 상태입니다. 여기서 20만 인원 추가 달성하게되면 50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50만 달성 보상으로는 백만년 혈단 1개 / 고급 영주 정수 1개 / 탈것 진급단 10개 / 강화석 2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출시 후 보상을 받고 플레이 진행하시면 수월한 플레이가 가능하오니 꼭 보상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현물 이벤트도 안내되어 있는데 번호 예약과 앱 마켓 예약 두 가지를 진행하시면 두 가지 코드를 받게 되는데 게임 론칭 후 두 가지 코드를 모두 사용하면 자동응모되는 이벤트입니다. 

보상으로는 5천원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갤럭시 버즈2 프로 / 갤럭시 워치6 클래식 / 갤럭시 Z 폴드5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환생의 나라에서는 총 5가지 직업이 존재하는데 대검호 / 암살자 / 궁술가 / 소림승 / 화포수가 주인공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소림승을 플레이할 예정인데 스킬이나 외적인 이미지를 봤을때 뭔가 제일 단단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게임 오픈 전 본인이 어떤 직업을 플레이할지 어느정도 정해두면 오픈 후 빠르게 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미리 정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괜찮은 게임이 나올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사전예약 인원이 많은 만큼 기대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