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오토 세븐' 이라는 오토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계정 비번 2차비번까지 자동으로 입력으되며 로그인부터 접속 후 사냥까지 모든 플레이가 자동으로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즉 2차비밀번호의 위치가 바뀌는 방식역시 너무나 단순하여 위치 패턴까지 이미 뚫린상태.

2차 비밀번호가 뚫린다는건 확실히 보안에 너무나도 취약한 문제점이 있다는 사실.

 

또한 필드 사냥의 수익률 자체가 너무나 비정상 적으로 높습니다.

오토가 판치는 이유중 하나죠. 카멜장검/ 놀 파편/ 늑대 송곳니 등 필드에 드랍되는 아이템들의

실제 거래 가격이 너무나도 터무니없이 비싸다는 것.

 

필드자체의 드랍보다는 인던으로 아이템을 옮기는 것은 어떨까???

인던 내의 몹으로 설정하여 필드의 몹보다는 인던 몹이 템을 드랍을 하는 것.

오토는 몹의 패턴에 따른 전투를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던전의 구조를 복잡하고 로밍 몬스터와 고정몬스터를 배치하고

서로 동족인식을 하며 인식범위내 공격을 하게되면 오토들은 던전까지는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아이온이 그런 부분이상당히 잘 되어있죠

 

오토를 위해 열어둔 게임 DK

오토프로그램을 사용하기전 게임 자체에 오토프로그램을 차단을 하는 것을 풀어버리는 오토차단패치 프로그램을 돌립니다.

아이온의 경우 3~7일 내내 차단패치를 돌려도 오토로 뚫기가 너무나도 힘든구조입니다.

허나 DK는 차단패치를 돌린지 한시간도 되지 않아 순식간에 뚫려버리는 경우가 허다 하다 합니다.

오토를 위해 아예 열어뒀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결론적으로 봤을때 단순 필드사냥만으로도 DK온라인 게임 내에서 충분한 아니 풍요로운 부를 축적할수 있기에

오토가 판을 치는 것이다. 부를 축적하는 부분들을 체크하여 다른 쪽으로 옮기고 조금만더 노력을 하며어떨까???

가장 많이 오토가 돌아가는 카멜밭과 늑대밭은 성공몹이 두종류 밖에없는 오토꾼들의 노다지중 노다지다.

정말 완전 오픈이 되어있다는 것.

 

뚫린것을 막는 클라이언트패치??? 매일매일 자주자주 뭔가 업데이트가 되더군요.

그러고 차단패치를 돌리면 뚫립니다. 뚤고 막고 뚫고 막고 하는 의도적인 패치보다는 게임자체에서 오토가 돌아도

유저들에게 불편함이 가지 않고 즉 오토가 활개쳐 봤자인 게임 환경을 만들어야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오토를 몇년동안 돌려온 분이 작성한 글이라고 합니다.(자랑은 아니겠죠 ㅋ)

문제점부터 DK가 해야할 보안 부분까지 콕콕집어놨군요

 

결론적으로 현재 DK는 오토의, 오토에 의한, 오토를 위한

보여주기식으로 일반유저들을 현혹 시키고 있죠. 요즘말로 호갱이라 합니다.

지금 거래량과 판매량으로 실실 웃고있는건

오토작업장과 DK 둘뿐.... 모든 시스템이 유저를 농락하는 시스템으로밖에 볼 수없다고 생각합니다..

 

리니지 모티브라는 알투와 전반적으로 비슷한 시스템으로 출발을 하는데 너무나도 방식이 다르네요...

그오래된알투는 이벤트 신섭 무료섭 퍼나르면서 유지하고있는데...한탕치고 빠지려고 하는의도가....